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10.27 10:00
한스킨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공개 한스킨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이 나온다.
한스킨 콜라겐 펩타이드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공개 (사진=캐시워크 앱 캡처)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한스킨 콜라겐이 27일 리워드앱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를 공개했다.

이날 출제된 '한스킨 콜라겐 펩타이드' 캐시워크 돈 버는 퀴즈는 총 1000만 캐시가 걸려있다.

'한스킨 콜라겐 펩타이드' 첫번째 퀴즈는 "한스킨 콜라겐 펩타이드 앰플&아이크림은 저분자 콜라겐추출물을 무려 ㅇㅇ% 함유한 대용량 ㅇㅇml로 출시되어 눈가는 물론, 얼굴 전체에 사용할 수 있는데요. ㅇㅇ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숫자만 기입해주세요)"라고 물었다.

해당 퀴즈의 정답은 '80'이다.

두번째 퀴즈 "한스킨 콜라겐 펩타이드 앰플&아이크림은 펩타이드가 무려 ㅇㅇ종 함유되어 탱탱하게 피부 탄력을 UP시켜 줍니다. ㅇㅇ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숫자만 기입해주세요)"의 정답은 '20'이다.

한스킨 콜라겐 세번째 퀴즈 "한스킨 콜라겐 펩타이드 앰플&아이크림은 피부 3대 구성성분인 콜라겐, ㅇㅇㅇㅇ, 히알루론산을 모두 함유하여 탱탱하게 수분 탄력을 UP 시켜줍니다. ㅇㅇㅇㅇ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초성힌트:ㅇㄹㅅㅌ)"의 정답은 '엘라스틴'이다.

네번째 퀴즈 "한스킨 콜라겐 펩타이드 앰플&아이크림은 빠르게 흡수가 가능한 ㅇㅇㅇ 콜라겐추출물 80%와 펩타이드 20가지를 동시에 함유하여 탱탱하게 피부 탄력을 UP시켜줍니다.(초성힌트:ㅈㅂㅈ)"의 정답은 '저분자'이다.

 

한스킨과 캐시워크는 대용량 콜라겐 앰플&아이크림 런칭기념 오늘만 9900원 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돈버는퀴즈 정답에 대한의 힌트는 '한스킨 콜라겐펩타이드'를 포털사이트에서 검색하거나 '한스킨' 홈페이지를 보면 알 수 있다.

'캐시워크-돈 버는 만보기'는 소비한 열량, 움직인 거리, 걸은 시간 등을 간편하게 볼 수 있는 앱이다.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란 누구나 퀴즈를 풀고 상금의 일부를 랜덤하게 캐시로 받을 수 있다. 캐시워크는 '돈 버는 퀴즈' 정답자에게 최대 1만캐시를 제공한다. 퀴즈를 푸는 도중 상금이 모두 소진되면 캐시를 받을 수 없다.

한스킨 대용량 콜라겐 앰플&아이크림 런칭기념 캐시워크 이벤트 실시
한스킨 대용량 콜라겐 앰플&아이크림 런칭기념 캐시워크 이벤트 실시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