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10.27 13:49
부캐선발대회 오퀴즈 2시정답 공개
부캐선발대회 수현OPPA 중고신인 오퀴즈 6시정답 공개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부캐선발대회 수현OPPA 중고신인이 27일 OK캐쉬백 오퀴즈를 공개했다.

이날 출제된 부캐선발대회 수현 O.P.P.A 최초공개! 오퀴즈는 오후 2시부터 오후 6시59분까지(오후 2시·3시·4시·5시·6시)까지 진행한다. 힌트는 검색창에 '부캐선발대회'을 검색하면 된다. 오퀴즈 정답으로 30포인트가 제공되고, 이후에는 5포인트가 적립된다. 단 5포인트 적립 받은 회차는 1포인트 중복 적립이 불가하며 퀴즈 예산 소진시 모든 적립이 종료된다.

부캐선발대회 수현OPPA 중고신인 오퀴즈 오후 2시 문제 "<부캐선발대회 2회>에 등장하는 수현 OPPA가 속한 그룹의 그룹명은?"의 정답은 '더러버'이다.

부캐선발대회 수현OPPA 오퀴즈 오후 3시 문제 "수현 OPPA가 속한 그룹 '더러버'의 막내 수겸 OPPA의 나이는? (숫자)"의 정답은 '16'이다.

부캐선발대회 수현OPPA 오퀴즈 오후 4시 문제 "수현 OPPA가 속한 그룹 '더 러버'의 복현의 출생지는 어디일까요? (4글자)"의 정답은 '충청남도'이다.

부캐선발대회 수현OPPA 오퀴즈 오후 5시 문제 "수현 OPPA가 준비한 장기는 유키스의 ○○○ 2배속 댄스 입니다."의 정답은 '시끄러'이다.

부캐선발대회 수현OPPA 오퀴즈 오후 6시 문제 "수현 OPPA가 준비한 곡은 세븐틴의 ○○○○○○ 입니다. (한글+영어 대문자 조합)"의 정답은 '아주NICE'이다.

가수, 개그맨, 유튜버 등 각 분야에서 활발하게 활동 중인 인물들이 부캐로 등장해 색다른 매력을 뽐내는 신개념 디지털 콘텐츠 ‘부캐선발대회’는 동명의 유튜브 채널에 매주 월요일, 목요일 오후 6시 업로드 된다. 유튜브 채널 ‘부캐선발대회’를 통해 공개되는 ‘부캐선발대회’ 1회에서는 재키아이부터 18K, 랄랄, 금도끼 은도끼, 박서윗, 꽈뚜룹(QDR), 202F, 수현OPPA, 아아, 영순이까지 독보적인 부캐들의 면모가 드러났다.

오퀴즈는 OK캐쉬백 앱 서비스로 오퀴즈에 나온 퀴즈를 맞히면 일정액의 포인트가 적립된다.

부캐선발대회 수현 O.P.P.A 최초공개!
부캐선발대회 수현OPPA 중고신인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