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10.28 10:25

10월 28일~30일 청약 진행

위에서부터 e편한세상 파주 운정 어반프라임 e편한세상 김포 마송 로얄하임
위에서부터 e편한세상 파주 운정 어반프라임 e편한세상 김포 마송 로얄하임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케이프투자증권㈜와 대림산업㈜이 컨소시엄으로 설립한 ㈜김포마송파주운정3주택위탁관리부동산 투자회사(이하 “김포마송파주운정3리츠”)가 일반인들을 대상으로 목표배당 년 5.3%의 우선주(비상장) 공모를 진행 중이다.

김포마송·파주운정3리츠는 김포마송 B-6BL, 파주운정3 A-27BL 내 아파트 2개 단지와 근린생활시설을 개발 및 분양하기 위해 설립되었으며,  100% 주택(아파트) 분양계약을 완료했다. 

이번 공모주는 100% 주택분양계약이 완료됐다는 점과 LH가 준공 후 미분양 주택의 매입을 확약했다는 점, 시공능력 3위 신용등급 AA-의 대림산업㈜이 시공사로 참여해 책임준공을 약정했다는 점에서 기초자산으로서 안정성이 충분하다는 평가다.

또한 시공사가 분양률에 따라 공사비를 감액하는 등 목표 배당수익율을 보전하고, 2022년 6월  청산이 예정되어 단기 투자라는 점에서 투자가치가 뛰어나다는 평이다.

자세한 내용은 리츠정보시스템 홈페이지, 케이프투자증권 홈페이지, 케이프투자증권 채널(네이버포스트,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및 전자공시시스템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