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10.28 13:48
오퀴즈 2시정답 공개
슬림9(나인) 얼리버드 블프데이 오퀴즈 4시정답 공개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슬림9(나인) 얼리버드 블프데이가 27일 OK캐쉬백 오퀴즈를 공개했다.

이날 출제된 슬림나인(Slim9) 얼리버드 블프데이 최대 55% 할인 X 증정! 오퀴즈는 오후 2시부터 오후 4시59분까지(오후 2시·3시·4시)까지 진행한다. 힌트는 검색창에 '슬림9'을 검색하면 된다. 오퀴즈 정답으로 30포인트가 제공되고, 이후에는 5포인트가 적립된다. 단 5포인트 적립 받은 회차는 1포인트 중복 적립이 불가하며 퀴즈 예산 소진시 모든 적립이 종료된다.

슬림9(나인) 얼리버드 블프데이오퀴즈 오후 2시 문제 "새로워진 슬림9 네모팬티 뉴베이직은 업텐션 밴드를 사용하여 착용감과 복원력이 ○.○배 강화되었습니다. ○○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 (소수점 없이 숫자만 입력)"의 정답은 '15'이다.

슬림9(나인) 얼리버드 블프데이 오퀴즈 오후 3시 문제 "엉덩이를 ○등분 내는 삼각팬티는 엉덩이 근육에 지속적인 자극이 됩니다.엉덩이 근육 모양 변형, 드러나는 팬티라인에 지치셨다면?슬림9 네모팬티! (숫자)"의 정답은 ' 4'이다.

오퀴즈 오후 4시 문제 "슬림9 얼리블랙프라이데이 시작! 네모팬티 구입하면 스타킹을 선물로 드려요. 무료로 증정하는 슬림9 ○○○○○○ 스타킹은 무엇일까요? (띄어쓰기 없이 적어주세요)"의 정답은 '슬림핏베이직'이다.

오퀴즈는 OK캐쉬백 앱 서비스로 오퀴즈에 나온 퀴즈를 맞히면 일정액의 포인트가 적립된다.

슬림나인(Slim9) 얼리버드 블프데이 최대 55% 할인 X 증정! 오퀴즈 이벤트 실시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