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문병도 기자
  • 입력 2020.10.29 10:22

[뉴스웍스=문병도 기자] 써브웨이는 인기만점 자체 캐릭터 ‘카도군’을 활용한 한정판 캐릭터 굿즈 시리즈 3탄 ‘카도군 슬리퍼’를 출시하고, 고객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돕는 ‘카도군 슬리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프로모션은 한정판으로 제작한 캐릭터 굿즈 ‘카도군 슬리퍼’를 가성비 있게 제공하는 행사다. 

써브웨이 제품 1만원 이상 구매 고객은 5900원, 굿즈 단독 구매 고객은 79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오는 11월 2일부터 전국 써브웨이 매장에서 소진 시까지 진행되며, 1인당 최대 3개로 구매 수량이 제한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써브웨이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카도군 슬리퍼는 100% 폴리에스터 소재를 사용해 부드럽고 따뜻하게 발을 감싸줘 겨울철 사용하기 좋다. 무심한 듯 시크한 표정으로 묘한 귀여움을 뿜어내는 카도군 캐릭터 인형을 겉면에 얹어 입체적이면서도 귀여운 디자인도 돋보인다. 230~260㎜까지 착용 가능한 프리 사이즈로 제작돼 다양한 연령대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구매 시 전용 파우치를 함께 제공해 센스 있는 연말 선물로도 제격이다.

카도군은 지난 2018년 써브웨이 신메뉴 아보카도 시리즈 출시를 기념해 자체 개발한 브랜드 캐릭터다. 

써브웨이 샌드위치 재료 중 하나인 ‘아보카도’에서 영감을 얻어 탄생했으며, 깜찍하고 귀여운 외모로 단숨에 MZ세대가 사랑하는 인기 캐릭터로 등극했다. 

써브웨이 관계자는 “세 번째 써브웨이 캐릭터 굿즈로 선보이는 ’카도군 슬리퍼’는 귀여운 디자인에 실용성까지 갖췄으며, 남녀노소 모든 고객에게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도록 제작했다”라며 “프로모션을 통해 맛있는 써브웨이 샌드위치에 포근한 카도군 슬리퍼 굿즈까지 풍성하게 즐기면서 든든하고 따뜻한 겨울 나시기 바란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