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문병도 기자
  • 입력 2020.10.29 10:54

[뉴스웍스=문병도 기자]  ‘스토리텔’이 하버드 공개강의 시리즈 6종 완독형 오디오북을 국내 단독으로 공개한다.

하버드 공개강의 시리즈는 오디오북 청취로 비즈니스 관련 다양한 분야를 학습하며 일명 하버드 ‘미니 MBA’의 효과를 거둘 수 있는 스토리텔만의 특별한 큐레이션이다. 

총 6권의 하버드 공개강의 시리즈는 하버드 마케팅 강의, 하버드 심리학 강의, 하버드 협상 강의, 하버드 비즈니스 강의, 하버드100년 전통 말하기 수업, 하버드 감성수업 등 하버드 강의 가운데서도 인기 분야의 책으로 알차게 구성됐다.

하버드 공개강의 시리즈는 하버드 강의를 연구 및 전파하는 전문협력기구인 ‘하버드 공개 수업 연구회’가 2012년부터 저술한 세계적인 베스트셀러 시리즈다. 

하버드 공개강의는 이미 잘 알려진 정설이나 보편적 일반론이 아닌 서로 의견을 교환하고 깊은 사고와 논쟁을 거치며 받아들이는 방식의 강의다. 현재 하버드 공개수업 연구회는 경제부 기자, 교육 종사자, 마케팅 전문가 등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가 참여하고 있다.

스토리텔은 이번 하버드 공개강의 시리즈를 국내 단독으로 제작하며 김보나, 채정우, 김두리 성우 등 전문 성우들의 정제된 낭독을 통해 청취자들의 이해도와 몰입도를 높였다.

박세령 스토리텔 한국 지사장은 “하버드 공개강의 시리즈를 들으면서 마케팅, 비즈니스, 협상, 심리학, 말하기, 감성수업 등 6가지 다채로운 주제에 대해 교수님의 유익한 강의를 듣듯이, 동료와 토론을 하듯이 충실하게 배우고 느끼실 것이라 확신한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