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문병도 기자
  • 입력 2020.10.29 11:19

[뉴스웍스=문병도 기자] 네스프레소가 최대 12만 원 상당의 특별 혜택을 제공한다.

29일부터 진행되는 프로모션은 네스프레소의 오리지널 및 버츄오 커피 머신은 물론, 20가지 이상의 레시피를 만들 수 있는 레시피 메이커 ‘바리스타’와 우유 거품기 ‘에어로치노’에도 적용돼, 다가오는 연말 따뜻한 마음을 전할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네스프레소는 이와 더불어 이탈리안 전통 디저트의 풍미를 경험할 수 있는 ‘리미티드 에디션 이탈리안 커피’ 및 액세서리도 함께 선보였다.

회전 추출로 탄생한 풍성한 크레마와 깊은 바디감의 커피를 취향에 맞춰 5가지 다양한 스타일로 경험할 수 있는 ‘버츄오 플러스’를 우유 거품기 ‘에어로치노(Aeroccino)’와 함께 구매 시 최대 12만 원 상당의 혜택이 제공된다.

‘버츄오 플러스’ 단독 구매 시에는 최대 10만 원 상당의 혜택이 주어진다.

밀크 레시피를 위한 부드러운 밀크폼을 만들어 주는 ‘에어로치노 4’ 구매 시 2만 원의 머신 할인 혜택을, 20가지 이상의 카페 레시피를 집에서 경험할 수 있는 ‘바리스타’ 레시피 메이커와 커피 동시 구매 시 3만 원의 커피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버츄오, 에어로치노, 바리스타 구매 혜택은 오는 1월 13일까지 적용된다.

네스프레소의 오리지널 머신 구매 고객에게도 1만 원 상당의 혜택을 제공한다. 적용 대상은 ‘크리아티스타 플러스’, ‘라티시마 원’, ‘시티즈’, ‘에센자 미니’ 등이다.

오리지널 머신 구매 혜택은 오는 12월 31일까지 적용된다.

네스프레소는 이탈리안 전통 디저트의 풍미를 경험할 수 있는 ‘리미티드 에디션 이탈리안 커피’도 출시했다.

네스프레소는 ‘리미티드 에디션 이탈리안 커피’ 출시와 함께 프리미엄 홈카페를 완성해 줄 액세서리 ‘루메 컬렉션’과 ‘노마드 트래블 머그’도 함께 선보였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