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문병도 기자
  • 입력 2020.10.30 09:22

[뉴스웍스=문병도 기자] 이베이코리아에서 운영하는 G마켓, 옥션, G9가 11월 1일부터 12일까지 연중 최대 쇼핑 축제 ‘빅스마일데이’를 진행한다. 

최대 40만원 할인쿠폰을 총 3회씩 사이트 별로 제공하고, 약 900만여 개의 상품에 이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언택트 쇼핑 시대를 맞아 혜택 규모는 역대급이다. 

멤버십 서비스인 ‘스마일클럽’ 전용 혜택 규모를 대폭 확대했다. 

스마일클럽에게 제공되는 ‘20% 할인쿠폰’은 최대 40만원 쿠폰, 최대 3만원 쿠폰, 최대 1만원 쿠폰 등 총 3종이다. 

일반회원은 최대 5000원까지 할인되는 ‘15% 쿠폰’을 제공한다. 

전체 빅스마일데이 쿠폰은 11월 1일과 5일, 9일에 걸쳐 사이트 별로 각각 제공된다. 스마일클럽 회원의 경우 빅스마일데이 본 행사기간 동안에 제공되는 쿠폰 혜택만 모두 더해도 최대 400만원에 달한다.

스마일클럽 무료 가입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베이코리아 전용 신용카드(PLCC) ‘스마일카드’를 발급받고 멤버십제 ‘스마일클럽’ 첫 연회비를 결제하면, 3만원 전액을 스마일카드에 등록된 본인 결제 계좌로 돌려준다. 

새로 스마일클럽에 가입하거나, 한 달 무료이용을 신청할 경우 스마일클럽 회원과 동일한 빅스마일데이 혜택을 모두 누릴 수 있다.

김태수 이베이코리아 영업본부 본부장은 "스마일클럽, 스마일카드 등 이베이코리아 전용 서비스를 이용하면 혜택이 배가 되기 때문에 올해 구매를 계획했던 모든 상품을 파격가에 구매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