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10.31 02:11
사랑의 콜센타 영탁 (사진=TV조선) 
사랑의 콜센타 영탁 (사진=TV조선)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TV조선 '신청곡을 불러드립니다 - 사랑의 콜센타'(이하 '사랑의 콜센타') 29회 음원이 공개됐다.

30일 발매된 '사랑의 콜센타 PART29' 앨범에는 타이틀 곡 영탁의 ‘붓’ 뿐만 아니라 정동원의 ‘동동구루무’, , 이찬원의 ‘카페에서’, 장민호의 ‘쿵짝인생’, 김희재의 ‘아이 좋아라’까지 총 5곡이 들어있다.

지난 22일 방송된 '사랑의 콜센타' 29회는 '박사10' 조항조, 진성, 김용임, 유지나, 추가열, 진시몬, 서지오, 박서진, 박구윤, 숙행이 출연해 TOP6와의 노래 대결로 '트롯 왕중왕전'의 예선전을 치렀다. 16인의 출연자들은 우승 상금 300만원과 디자이너 장광효가 특별 제작한 무대의상을 걸고, ‘1대1 데스매치’를 펼쳐 시선을 사로잡았다.

영탁은 ‘붓’을 선곡해서 한폭의 그림 같은 정통 트롯의 맛을 선보였다. 특히 영탁은 구성진 가창력으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빼앗았다. 

정동원은 박구윤과의 대결에서 방어진의 '동동구루무'로 완벽한 무대를 선보였다. 정동원은 탄탄한 가창력으로 모두의 감탄을 자아냈다.

또한 이찬원은 지난 '현역 특집'에서 무승부를 기록했던 박서진을 지목해 '리벤지 매치'를 벌였다. 이찬원은 특유의 감미로운 목소리로 '카페에서'를 소화했다. 이찬원이 '카페에서'를 부른 영상은 네이버TV 조회수 10만 회를 돌파하며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장민호는 조항조와 대결에 나섰다. 평소 존경하던 조항조와의 대결에 감격한 장민호는 '쿵짝인생'을 열창하며 99점이라는 고득점을 기록, 박빙의 승부를 펼쳤다.

‘사랑의 콜센타’는 ‘내일은 미스터트롯’ 출연자들이 특정 시간 동안 전국 각지에서 걸려온 전화로 신청자의 사연을 듣고 신청곡을 불러주는 프로그램으로, 매주 목요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