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10.31 10:21
AB6IX 전웅·김동현·박우진·이대휘 (사진=브랜뉴뮤직)
AB6IX 전웅·김동현·박우진·이대휘 (사진=브랜뉴뮤직)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AB6IX (에이비식스)가 새 앨범 타이틀곡 'SALUTE(살루트)'의 두 번째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브랜뉴뮤직은 지난 30일 오후 AB6IX의 공식 SNS 채널들을 통해 게재한 AB6IX 3RD EP 'SALUTE' 동명의 타이틀곡 'SALUTE'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에서 AB6IX는 독보적인 아우라를 발산하며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감각적인 영상미가 돋보이는 티저 영상 속 AB6IX는 강렬하고 짜릿한 군무 퍼포먼스로 눈길을 끌었다. 웅장한 드럼 사운드가 더해진 이 역동적인 컷들은 보는 이들에게 짙은 여운을 남기며 기대감을 더했다. 

특히, 지난 6월에 발표한 두 번째 EP ‘VIVID’의 타이틀곡 '답을 줘 (THE ANSWER)'로 밝고 청량한 이미지를 선보이며 많은 사랑을 받았던 AB6IX인 터라 이번 신곡 'SALUTE'로 준비한 카리스마 넘치는 화려한 퍼포먼스가 과연 완벽한 반전 매력을 선사하며 글로벌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을지 벌써부터 많은 케이팝 관계자들의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한편, 역대급 퍼포먼스를 예고한 AB6IX (전웅, 김동현, 박우진, 이대휘)의 세 번째 EP 'SALUTE'는 오는 11월 2일 오후 6시 전격 발매된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