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10.30 14:47
성분에디터 튼살크림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성분에디터 튼살크림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성분에디터 튼살크림이 30일 오후 3시께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와 정답을 공개했다.

이날 출제된 '성분에디터 튼살크림 60%' 첫번째 캐시워크 퀴즈 정답은 총 1000만 캐시가 걸려있고 "성분에디터 튼살크림은 뛰어난 보습력의 판테놀과 3가지 자연유래성분인 바닐라열매, 인디안구스베리열매, ㅇㅇㅇㅇ를 더한 복합 합성물로 촉촉하게 피부 보습 장벽을 강화해 줍니다. 초성힌트 ㄷㅅㅇㅁ"라고 물었다.

해당 퀴즈의 정답은 '두송열매'이다.

두번째 퀴즈 "성분에디터 튼살크림은 뛰어난 보습력의 판테놀과 3가지 ㅇㅇㅇㅇ 성분을 더한 복합 합성물로 촉촉하게 보습 장벽을 강화해주어 건조로 인한 터진 피부를 예방. 개선해 줍니다. 초성힌트 ㅈㅇㅇㄹ"의 정답은 '자연유래'이다.

세번째 퀴즈 "성분에디터 튼살크림은 전성분 EWG ㅇ ㅇㅇ ㅇㅇ으로 민감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게 피부에 좋은 성분만 더하고 유해성분은 뺐습니다. 초성힌트 ㅇㄱㄹㄷㄱ"의 정답은 '올그린등급'이다.

네번째 퀴즈 ""의 정답은 '고농축시카 '이다.

 

돈버는퀴즈 정답에 대한의 힌트는 '성분에디터 튼살 크림'를 포털사이트에서 검색하거나 '성분에디터'의 홈페이지를 보면 알 수 있다.

EWG 올그린 프리미엄 고보습 튼살크림은 시카 재생과 특허 판테놀, 100% 자연유래성분을 함유했다. 업체 측에 따르면 자극없이 순하게 터진 피부흔적을 제거해준다.

(성분에디터 튼살크림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제와 정답)

"성분에디터 시카튼살크림은 특허받은 판테놀을 함유하여 ㅇㅇㅇㅇ의 주원인인 건조함을 잡아 촉촉하게 피부 보습장벽을 강화해 줍니다. ㅇㅇㅇㅇ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초성힌트 : ㅂㅇㅌㅅ"의 정답은 '붉은튼살'이다.

"성분에디터 시카튼살크림은 피부 재생, 회복 및 민감진정에 유명한 자연성분 시카를 함유하여 손상된 ㅇㅇㅇㅇ의 회복과 재생을 도와 탄탄한 피부로 가꾸어 줍니다. ㅇㅇㅇㅇ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초성힌트:ㅎㅇㅌㅅ"의 정답은 '하얀튼살'이다.

"성분에디터 시카튼살크림은 시카의 핵심성분인 마데카소사이드와 ㅇㅇㅇㅇㅇㅇㅇㅇ를 그대로 압축하여 피부재생, 회복 및 민감진정을 효과적으로 도와줍니다. 초성힌트:ㅇㅅㅇㅌㅋㅅㅇㄷ, 8자"의 정답은 ' 아시아티코사이드'이다.

"성분에디터 시카튼살크림은 뛰어난 보습력의 특허받은 판테놀과 3가지 자연 유래성분 (ㅇㅇㅇㅇㅇ, 인디언구스베리열매, 두송열매)을 더한 복합 합성물로 촉촉하게 보습 장벽을 강화해 주어 건조로 인한 튼살을 에방 및개선해준다. 초성힌트 ㅂㄴㄹㅇㅁ" 정답은 '바닐라열매'다.

'캐시워크-돈 버는 만보기'는 소비한 열량, 움직인 거리, 걸은 시간 등을 간편하게 볼 수 있는 앱이다.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란 누구나 퀴즈를 풀고 상금의 일부를 랜덤하게 캐시로 받을 수 있다. 캐시워크는 '돈 버는 퀴즈' 정답자에게 최대 1만캐시를 제공한다. 퀴즈를 푸는 도중 상금이 모두 소진되면 캐시를 받을 수 없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