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11.03 20:02
캐시워크돈버는퀴즈 정답 공개 (사진=캐시워크 앱 캡처)
픽스 퓨어원 미니가습기 캐시워크돈버는퀴즈 정답 공개 (사진=캐시워크 앱 캡처)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픽스 퓨어원 미니가습기가 3일 오후 8시께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을 공개했다.

이날 출제된 '픽스 퓨어원 미니가습기' 캐시워크 퀴즈는 총 1000만 캐시가 걸려있고 "캐시워크 선착순 특가로 진행되는 픽스 퓨어원 미니 가습기는 최대 17시간까지 사용가능한 ㅇㅇㅇml 대용량 물탱크를 탑재했으며, 풍부한 분무량 뿐만 아니라 교체형 필터로 세균 걱정없이 깨끗한 사용이 가능합니다"라고 물었다.

캐시워크만 픽스 퓨어원 가습기 1만원대 특가 선착순 첫번째 퀴즈의 정답은 '420'이다.

두번째 퀴즈 "픽스 퓨어원 미니 가습기는 대용량 물탱크와 풍부한 분무량으로 집, 회사, 차안을 적정습도로 유지시켜주며, 인체공학적인 ㅇㅇ도 분사각 설계로 허공에 소실 없이 원하는 곳으로 분사가 가능합니다"의 정답은 '75'이다.

세번째 퀴즈 "대용량 픽스 퓨어원 미니 가습기는 풍부한 분무량으로 최대 17시간 연속 사용이 가능하고 LED 무드등을 탑재해 수면등으로도 활용이 가능하며 낙엽소리보다 작은 ㅇㅇㅇ ㅇㅇ을 탑재해 업무나 취침 시에도 방해없이 사용 가능합니다. 초성힌트 ㅈㅅㅇㅁㄷ"의 정답은 '저소음모듈'이다.

네번째 퀴즈 "대용량 픽스 퓨어원 미니 가습기는 타사보다 60% 이상 높은 풍부한 분무량을 제공하며, ㅇㅇ ㅇㅇㅇ 가습기로 세균 걱정없이 깨끗한 사용이 가능합니다. ㅇㅇ ㅇㅇㅇ에 들어갈 말은 무엇일까요? 초성힌트:ㅍㅌㄱㅊㅎ"의 정답은 '필터교체형'이다.

 

이번 돈버는퀴즈 정답에 대한의 힌트는 '픽스 퓨어원 미니가습기'를 포털사이트에서 검색하거나 홈페이지를 보면 알 수 있다.

앱스토리몰은 건조한 계절 촉촉한 실내 습도를 유지시켜주는 ‘픽스 퓨어원 미니 가습기 XHD-301’을 출시한다.

'픽스 퓨어원 미니 가습기' XHD-301는 420mL의 대용량 물탱크를 탑재하고, 최대 50mL의 풍부한 분무량으로 짧은 시간 내에 적정 습도로 유지시켜준다.

또한 인체 공학적 각도 설계로 분사된 습기가 허공에 소실되지 않아 더욱 효율적인 가습이 가능하고, 사용하는 장소의 온도 및 습도 상태에 따라 연속 모드, 혹은 인터벌 모드를 선택해 이용할 수 있다.

'캐시워크-돈 버는 만보기'는 소비한 열량, 움직인 거리, 걸은 시간 등을 간편하게 볼 수 있는 앱이다.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란 누구나 퀴즈를 풀고 상금의 일부를 랜덤하게 캐시로 받을 수 있다. 캐시워크는 '돈 버는 퀴즈' 정답자에게 최대 1만캐시를 제공한다. 퀴즈를 푸는 도중 상금이 모두 소진되면 캐시를 받을 수 없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