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11.03 16:49
MBC 핑크페스타 오퀴즈 5시정답 공개
MBC 핑크페스타 오퀴즈 7시정답 공개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MBC핑크페스타가 3일 OK캐쉬백 오퀴즈를 공개했다.

이날 출제된 MBC 핑크페스타 이 순간만 파격 할인 오퀴즈는 오후 5시부터 오후 7시59분까지(오후 5시·6시·7시)까지 진행한다. 힌트는 검색창에 'MBC 핑크페스타 오퀴즈'을 검색하면 된다. 오퀴즈 정답으로 30포인트가 제공되고, 이후에는 5포인트가 적립된다. 단 5포인트 적립 받은 회차는 1포인트 중복 적립이 불가하며 퀴즈 예산 소진시 모든 적립이 종료된다.

MBC 핑크페스타 오퀴즈 오후 5시 문제 "11/3 MBC 핑크페스타 쇼피라이브에서 출연하는 인플루언서는 큐영, 제롬, 이승재, ○○ 총 4명입니다. ○○에 들어가는 인플루언서 이름을 적어주세요."의 정답은 '쥬씨'이다.

MBC 핑크페스타 오퀴즈 오후 6시 문제 "11/3 MBC 핑크페스타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 판매하는 브랜드는 코스알엑스, 클리오, ○○ 입니다. ○○에 들어가는 브랜드명을 적어주세요"의 정답은 '뮤리'이다.

MBC 핑크페스타 오퀴즈 오후 7시 문제 "11/3 MBC 핑크페스타 네이버 쇼핑라이브에 출연하는 사람 중에 분홍색 츄리닝+헬멧 쓰고 있는 사람을 ○○○이라고 부릅니다.○○○에 들어가는 이름을 적어주세요."의 정답은 '가정남'이다.

 

'핑크페스타'는 MBC의 새로운 미디어 커머스 프로젝트다. 핑크페스타'는 김종국‧포니‧광희‧쿤(WayV)‧김민규 등 해외에서 인지도가 높은 스타들이 대거 MC로 출현하고, 아시아 프린스로 급부상한 배우 류이호와 슈퍼왕홍 ‘총총’을 비롯한 국내외 유명 인플루언서 20여명이 라이브 스트리밍으로 함께하는 글로벌 스트리밍 뷰티 라이브쇼로, 국내 우수 'K-뷰티' 브랜드의 해외 수출을 돕기 위해 기획된 글로벌 스케일의 예능 프로그램이다.

오퀴즈는 OK캐쉬백 앱 서비스로 오퀴즈에 나온 퀴즈를 맞히면 일정액의 포인트가 적립된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