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선영 기자
  • 입력 2020.11.03 22:20
옥탑방의 문제아들 (사진=KBS2)
옥탑방의 문제아들 (사진=KBS2)

[뉴스웍스=이선영 기자] ‘옥탑방의 문제아들’에서 함연지와 아이키가 ‘폭풍 가족 자랑’에 나설 예정으로 관심을 모으고 있다.

3일 방송되는 KBS2 예능 프로그램 ‘옥탑방의 문제아들’은 김용만, 송은이, 김숙, 정형돈, 민경훈이 상식 문제를 푸는 퀴즈 프로그램으로 ‘너튜브 신흥강자’로 떠오른 함연지와 아이키가 출연해 가족에 대한 토크를 거침없이 털어놓는다.

이날 결혼 4년 차 함연지는 “3년 후에 자녀계획이 있다”고 밝혀 이목을 끌 예정이다. 그녀는 “전 두 명을 낳고 싶은데 남편은 최소 세 명을 원한다”며 남편의 남다른 자녀 욕심을 전했다.

또한 그녀는 멤버들이 “남편이 사랑꾼으로 유명한데, 이벤트는 해주냐”고 묻자 오히려 자신이 더 자주 하는 것 같다며, “야한 이벤트를 한 적 있다”는 말과 함께 얼굴을 붉혀 귀여운 매력을 드러냈다는 후문이다.

또한 그런 함연지를 보고 아이키는 “저도 그런 때가 있었다(?)”며 본의 아닌 ‘남편 자랑 배틀’을 시작했는데, “남편이 자상하고 외조도 최고로 잘해준다.”고 밝혀 관심이 집중됐다. 그녀는 “제일 잘해주는 건 육아 분담”이라며, “사실 (남편이 육아) 전담이다”라고 밝혀 폭소를 유발했다.

‘자산 월드 클래스’와 ‘댄스 월드 클래스’의 핫한 만남 함연지 아이키의 솔직발랄 토크는 3일 오후 10시 40분 ‘옥탑방의 문제아들’에서 공개된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