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11.03 19:49
부캐선발대회 오퀴즈 8시 정답
부캐선발대회 꽈뚜룹 오퀴즈 정답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부캐선발대회 꽈뚜룹 3일 OK캐쉬백 오퀴즈를 공개했다.

이날 출제된 부캐선발대회 QDR 본편 보러가기 부캐선발대회 꽈뚜룹 오퀴즈는 오후 8시부터 오후 10시59분까지(오후 8시·9시·10시)까지 진행한다. 힌트는 검색창에 '부캐선발대회 오퀴즈'을 검색하면 된다. 오퀴즈 정답으로 5포인트가 제공되고, 이후에는 1포인트가 적립된다. 단 5포인트 적립 받은 회차는 1포인트 중복 적립이 불가하며 퀴즈 예산 소진시 모든 적립이 종료된다.

부캐선발대회 꽈뚜룹 오퀴즈 오후 8시 문제 "QDR이 본 무대에 들어 가기 전 통화 한 두명의 레퍼 이름은 각 ○○○○ , ○○○ 입니다. (7글자)"의 정답은 '키드밀리베이식'이다.

부캐선발대회 꽈뚜룹 오퀴즈 오후 9시 문제 "QDR이 본 무대에서 보여 준 곡의 제목은?"의 정답은 '꿈'이다.

부캐선발대회 꽈뚜룹 오퀴즈 오후 10시 문제 "QDR의 목표는 내년 2월까지 ○○곡을 만드는게 목표입니다. (숫자)"의 정답은 '20'이다.

 

가수, 개그맨, 유튜버 등 각 분야에서 활발하게 활동 중인 인물들이 부캐로 등장해 색다른 매력을 뽐내는 신개념 디지털 콘텐츠 ‘부캐선발대회’는 동명의 유튜브 채널에 매주 월요일, 목요일 오후 6시 업로드 된다.

앞선 문제로 부캐선발대회 금도끼은도끼 트로트, 부캐선발대회 수현OPPA, 부캐선발대회 아리송해데뷔 문제가 출제된 바 있다.

(주)페르소나유니버스는 ‘부캐 선발대회’ 샌프란시스코 출신 유튜버 꽈뚜룹, 쇼미출신 래퍼 최엘비와 함께한 무대 풀영상을 공개했다.

갤럭시코퍼레이션과 Mnet이 함께 연예인들의 부캐릭터의 세계관을 만들어 제2의 매니지먼트 활동을 지원하기 위해 설립한 특수 목적법인인(Special Purpose Company) (주)페르소나유니버스에서 제작한 ‘본캐 파괴쇼 부캐릭터 선발대회(이하 ‘부캐 선발대회’)에서 QDR의 무대 풀영상이 공개되었다.

지난 영상에서 유튜버 꽈뚜룹은 힙합 래퍼 부캐 QDR로 첫 데뷔를 앞두고, 긴장한 모습으로 무대를 준비하는 과정과 함께 진정성이 느껴지는 랩 무대를 보여주어 화제를 불러 일으켰다.

오퀴즈는 OK캐쉬백 앱 서비스로 오퀴즈에 나온 퀴즈를 맞히면 일정액의 포인트가 적립된다.

부캐선발대회 QDR 본편 보러가기! 오퀴즈 이벤트 실시
부캐선발대회 QDR 본편 보러가기! 오퀴즈 이벤트 실시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