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11.04 08:43
야놀자 대한민국 숙박대전 오퀴즈 8시정답
야놀자 숙박대전 오퀴즈 오후11시정답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야놀자 숙박대전이 4일 OK캐쉬백 오퀴즈를 공개했다.

이날 출제된 야놀자 대한민국 숙박대전 최대 8만원 단독 혜택 오퀴즈는 오전 12시부터 오후 11시59분까지(12시·1시·2시·3시·4시·5시·6시·7시·8시·9시·10시·11시·12시·오후 1시·2시·3시·4시·5시·6시·7시·8시·9시·10·11시)까지 23차례 진행한다. 힌트는 검색창에 '야놀자'를 검색하면 된다. 오퀴즈 정답으로 30포인트가 제공되고, 이후에는 5포인트가 적립된다. 단 30포인트 적립 받은 회차는 5포인트 중복 적립이 불가하며 퀴즈 예산 소진시 모든 적립이 종료된다.

야놀자 숙박대전 오퀴즈 오전 8시 문제 "<오늘 오!퀴즈는 24시간 동안 진행! 매회 참여 가능> 최근 강력한 고객 혜택으로 주목을 받고 있는 야놀자 코인은 야놀자에서 현금처럼 이용 가능한 야놀자포인트 전환은 물론이고, 밀크코인 전환을 통해 실제 ○○화도 가능한 역대급 혜택입니다."의 정답은 '현금'이다.

야놀자 숙박대전 오퀴즈 오전 9시 문제 "<오늘 오!퀴즈는 24시간 동안 진행! 매회 참여 가능> 야놀자에서는 오늘 오전 10시! 전 국민 최대 4만원 쿠폰을 무료로 받을 수 있는 '대한민국 숙박대전' 이벤트가 진행됩니다. 여기에 야놀자는 추가 ○만원 상당의 혜택을 더 준비했다고 하는데요, 야놀자에서 미리 본인인증하면, 쿠폰 받을 준비 끝! 지금 바로 야놀자 App에서 확인하세요! (숫자)"의 정답은 '4'이다.

야놀자 숙박대전 오퀴즈 오전 10시 문제 "<오늘 오!퀴즈는 24시간 동안 진행! 매회 참여 가능>(○숫자 더하기) 오전 10시! 지금 야놀자에서 '대한민국 숙박대전' 선착순 최대 4만원 숙박할인권을 무료로 드립니다! 지난 1차 숙박대전 ○위로 마감한 야놀자가 준비한 8만원 상당 단.독.혜.택! 대한민국 숙박대전도 야놀자로 고고~ (숫자)"의 정답은 '1'이다.

야놀자 숙박대전 오퀴즈 오전 11시 문제 "<오늘 오!퀴즈는 24시간 동안 진행! 매회 참여 가능> 야놀자 ‘대한민국 숙박대전’ 이벤트에서 전 국민 최대 4만원 쿠폰은 물론, 국내숙소 1.5만원 쿠폰, 5천원 상당의 ○○○○○ 결제할인 2만원까지 추가혜택 제공! "의 정답은 '야놀자코인'이다.

야놀자 숙박대전 오퀴즈 12시 문제 "<오늘 오!퀴즈는 24시간 동안 진행! 매회 참여 가능>야놀자코인이란?최근 야놀자에서 런칭한 강력한 고객 혜택으로, 야놀자 App에서 현금처럼 이용 가능한 ○○○○○○ 전환과 밀크코인 전환을 통해 실제 현금화도 가능한 진짜 돈이 되는 혜택입니다."의 정답은 '야놀자포인트'이다.

야놀자 숙박대전 오퀴즈 오후 1시 문제 "<오늘 오!퀴즈는 24시간 동안 진행! 매회 참여 가능> 야놀자코인을 야놀자 포인트로 전환해 야놀자앱에서 구매할 수 있는 상품은? (번호 기재) ① 야놀자X코닥 DND에디션2 ② 키즈카페③ 헬리녹스X체어원 DND에디션 ④ 야놀자 놀력"의 정답은 '2'이다.

야놀자 숙박대전 오퀴즈 오후 2시 문제 "야놀자 신규회원 가입 시, 총 10만원 신규회원 ○○○과 야놀자에서 숙박대전 신청하면 1.5만원 쿠폰팩 추가 지급!(오늘의 퀴즈는 매회차 중복 참여가 가능합니다)"의 정답은 '쿠폰팩'이다.

야놀자 숙박대전 오퀴즈 오후 3시 문제 " 대한민국 숙박대전을 야놀자에서 예약하는 방법! [○○○○+여행가고 싶은 지역] 으로 검색하세요"의 정답은 '숙박대전'이다.

야놀자 숙박대전 오퀴즈 오후 4시 문제 "야놀자 '대한민국 숙박대전'에서 발급받은 쿠폰으로 예약 가능한 상품은? 숙소명 앞에 [○○○○]이 붙은 상품입니다."의 정답은 '숙박대전'이다.

야놀자 숙박대전 오퀴즈 오후 5시 문제 "키즈 숙박과 레저 상품을 한 번에 예약할 수 있는 야놀자의 신규 카테고리는 ○○○○○ 입니다."의 정답은 '아이야놀자'이다.

야놀자 숙박대전 오퀴즈 오후 6시 문제 "앱 코딩 전문가가 되는 첫 걸음! ○○○○ 야놀자 앱 개발 연구소를 확인해보세요.(오늘의 퀴즈는 매회차 중복 참여가 가능합니다)"의 정답은 '키자니아'이다.

야놀자 숙박대전 오퀴즈 오후 7시 문제 "키자니아 야놀자 부스 오픈 기념 ○○명에게 키자니아 50% 할인쿠폰과 입장권 금액 100%에 해당하는 야놀자코인을 야놀자가 쏩니다! (숫자)"의 정답은 '30'이다.

야놀자 숙박대전 오퀴즈 오후 8시 문제 "야놀자 앱에 새로 런칭한 '○○○ 패키지'는 호텔 예약 조건을 조식, 룸업그레이드, 롱스테이, 데이트 패키지 등으로 분류하여 원하는 조건과 일정을 쉽고 편하게 검색하여 예약할 수 있습니다."의 정답은 '호캉스'이다.

야놀자 숙박대전 오퀴즈 오후 9시 문제 "렌터카도 야놀자! 야놀자에서 찜카 이용권을 단독 ○○% 할인 중!넉넉한 이용기간 1년, 전국 1만 5천대의 렌터카 그리고 야놀자 포인트 1% 적립까지 놓치지 마세요. (숫자)"의 정답은 '40'이다.

야놀자 숙박대전 오퀴즈 오후 10시 문제 "오늘 다운받은 숙박대전 쿠폰은 내일 오전 6시 59분까지 예약해야 소멸하지 않습니다. 만약 예약을 못했다면, 내일 오전 ○○시에 다시 야놀자에서 쿠폰 다운로드 고고! (숫자)"의 정답은 '10'이다.

야놀자 숙박대전 오퀴즈 오후 11시 마지막 문제 "야놀자 App 내에서 판매하고 있지 않은 레저/티켓 카테고리는? (번호 기재) 1.축제/캠핑 2.영화티켓 3.공연/전시 4.투어/교통"의 정답은 '2'이다.

 

4일 야놀자는 돌아온 대한민국 숙박대전 행사를 진행한다. 이날 평소 찜해둔 호텔, 프라이빗 독채 펜션 등을 야놀자 숙박대전 4만원 쿠폰받고 예약하고 4만원 상당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쿠폰은 4만원 쿠폰과 3만원 쿠폰이 있으며 야놀자에서 미리 본인인증을 하고 쿠폰을 받으면 된다.

야놀자 숙박대전 쿠폰을 사용해 투숙했다면 #야놀자코인 & 야놀자 쿠폰팩이 지급된다. 특히 야놀자코인은 포인트로 전환해 야놀자 앱 내 상품 경제시 사용하거나, 밀크코인으로 교환해 계좌 송금 후 출금 가능하다. 야놀자 숙박대전 쿠폰은 대한민국 국민 누구나 받을 수 있다. 단 지난 8월 진행된 숙박대전 쿠폰을 사용했다면 발급받지 못한다.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는 "지난 8월 코로나19 재확산으로 잠정 중단됐던 대한민국 숙박대전과 신규로 도입한 유원시설 소비 할인쿠폰 배포를 4일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할인 적용대상 숙소는 야놀자와 여기어때, 올스테이, 투어비스 등 24개 온라인 여행사(OTA) 홈페이지에 등록된 호텔·리조트, 펜션, 농어촌민박, 모텔 등이다.

오퀴즈는 OK캐쉬백 앱 서비스로 오퀴즈에 나온 퀴즈를 맞히면 일정액의 포인트가 적립된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