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11.05 08:46
오사라마켓데이 오퀴즈 9시정답
오사라마켓 오퀴즈 정답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오사라마켓이 5일 OK캐쉬백 오퀴즈를 공개했다.

이날 출제된 오사라마켓 데이 11월 5일 오늘은 오사라마켓 DAY 오퀴즈는 오전 9시부터 오전 11시59분까지까지 진행한다. 힌트는 검색창에 '오사라마켓'를 검색하면 된다. 오퀴즈 정답으로 5포인트가 제공되고, 이후에는 1포인트가 적립된다. 단 5포인트 적립 받은 회차는 1포인트 중복 적립이 불가하며 퀴즈 예산 소진시 모든 적립이 종료된다.

오사라마켓 오퀴즈 오전 9시 문제 "오늘 ○○월 ○일은 ○사라마켓의 ○사라Day로 신규회원이 구매하면 ○사라마켓에서 사용할 수 있는 ○천 포인트를 선착순 ○천명에게 100% 드립니다."○"에 들어갈 숫자의 합은?"의 정답은 '36'이다.

오사라마켓 오퀴즈 오전 10시 문제 "오사라마켓 DAY의 첫번째 이벤트는 ○○월 ○~○일까지 오사라마켓에서 처음 구매하는 선착순 2천명에 한 해 오사라마켓에서 사용할 수 있는 캐쉬백 3천포인트를 지급하는 내용이며, 해당은 ○○월 ○○일 일괄 적립 예정입니다.빈칸에 들어갈 숫자를 나열하세요. (Ex> 123456)"의 정답은 '11581116'이다.

오사라마켓 오퀴즈 오전 11시 문제 "오사라마켓 DAY의 두번째 이벤트는 ○만원 이상 구매 시 ○만점, ○만원 이상 구매 시 ○만점 / ○만원 이상 구매 시 ○만점을 추가로 적립해 드리는 행사 입니다."○"에 들어갈 숫자의 합은?"의 정답은 '106'이다.

오사라마켓 오퀴즈가 5일 오후 2시부터 오후 4시59분까지 이어진다. (오후 2시·3시·4시 출제)

오사라마켓 오퀴즈 오후 2시 문제 "11월 5일 오사라Day 프로모션을 진행중인 오사라마켓 메인에서 운영중인 기획전(안내포함)의 개수와 "최대30%적립+무료배송" 색션에서 노출하는 상품 개수의 합은?(숫자)"의 정답은 '19'이다.

오사라마켓 오퀴즈 오후 3시 문제 "11월 5일 오사라Day 프로모션을 진행중인 최대 30% OK캐쉬백 적립몰 오사라마켓 메인에서 노출되고 있는 카테고리 개수와 첫번째 노출되고 있는 카테고리의 명은 "○○/○○" 입니다."○○○○○○"에 들어갈 단어는?(개수만 숫자로 입력)"의 정답은 '18커피음료'이다.

오사라마켓 오퀴즈 오후 4시 문제 "11월 5일 오사라Day 프로모션을 진행중인 최대 30% OK캐쉬백 적립몰 오사라마켓 메인에서 노출되고 있는 두번째 섹션의 명은 "○○○특가" 세번째 섹션의 명은"○○○ ○○ Best!!" 입니다. 각 섹션에 들어갈 이름을 순서대로 작성해 주세요. (Ex>음료마켓)"의 정답은 '오사라오사라판매'이다.

오사라마켓 오퀴즈가 오후 7시부터 오후 9시59분까지 이어진다.

오사라마켓 오퀴즈 오후 7시 문제 "오사라마켓에서 ‘빼빼로기획전(빼빼로데이는 사랑입니다.)의 좌측 첫번째 상품의 노출 가격은 ○○○○원입니다. "○"안에 들어갈 숫자는?"의 정답은 "7900"이다.

오사라마켓 오퀴즈 오후 8시 문제 "오사라마켓 김장기획전(김장하는 날)에 노출된 상품 중에 ‘신우철농가 괴산 절임배추 20kg’를 구매할 경우 적립되는 포인트는 ○○○○ 포인트입니다. 나열된 숫자의 합은?"의 정답은 '20'이다.

오사라마켓 오퀴즈 오후 9시 문제 "오사라마켓에서 판매되는 상품 중에 ‘합격 기원 선물세트/수능 자격증 공시/호박엿 합격엿 견과’ 상품의 판매 노출가격은 ○○○○입니다. 그리고 구매 시 적립되는 포인트는 ○○○포인트입니다."○"안에 들어간 숫자의 합은?"의 정답은 '24'이다.

오퀴즈는 OK캐쉬백 앱 서비스로 오퀴즈에 나온 퀴즈를 맞히면 일정액의 포인트가 적립된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