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11.06 09:00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메가스터디교육의 고등부 사이트 메가스터디는 CU, 빙그레와 콜라보 한 ‘원하는大로 응원해유’ 가공유 제품을 출시한데 이어 다양한 수험생 응원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지난 29일 처음 출시 된 ‘원하는大로 응원해유’는 곧 다가올 수능 시험 준비로 몸과 마음이 지친 수험생들에게 메가스터디 1위 선생님의 응원 메시지를 전하기 위해 기획됐다.

‘원하는大로 응원해유’ 패키지 앞면에는 메가스터디교육 주요 과목 1위 강사인 국어 김동욱, 수학 현우진, 영어 조정식 강사의 얼굴과 각 강사의 대표 강좌명에서 따온 ‘원하는 대로 성적 일취월장’, ‘원하는 대로 이루어 드릴’, ‘원하는 대로 다 믿어봐’라는 응원 문구가 들어가 있다. 
  
패키지 뒷면에는 응원 메시지를 적을 수 있는 메모 란이 있어 수험생 가족과 친구들에게 선물하여 ‘수능 대박’ 및 ‘대학 합격’을 응원하는 마음을 직접 전할 수 있게 기획되었다.

해당 제품을 본 소비자들은 “현우진 쌤 우유가 다 나오네” “마시기에 아까우니까 세수 해야지”, “수능 날 우유 마시고 시험 보겠다” 등의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메가스터디교육 고등부 마케팅 담당자는 “올 한해 코로나 19로 인하여 여러모로 학습하기 어려웠던 수험생들이 끝까지 힘내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기획했다”며 “이번 메가스터디 응원해유 캠페인이 수험생들에게 따뜻한 응원과 소소한 웃음을 전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메가스터디교육은 ‘원하는大로 응원해유’ 캠페인 일환으로 다양한 홈페이지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오는 15일까지 ‘원하는大로’ 컨셉에 맞추어 댓글을 남기면 ‘원하는大로 응원해유’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또한 우유 뒷면에 응원 메시지를 적어 SNS 채널에 인증하면, 2021년 메가스터디 1학기플래너와 메가패스 모나미 DIY 볼펜 세트, 2022 메가패스 할인권이 포함된 한정판 ‘응원해유 KIT’ 선물을 추가로 제공한다. 해당 이벤트는 오는 30일까지 진행 된다.   

해당 상품은 전국 CU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원하는大로 응원해유’ 캠페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메가스터디교육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