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11.09 02:16
최화정, 홍진경, 이상아, 이용진, 양재진 (사진=채널A, SKY 애로부부) 
최화정, 홍진경, 이상아, 이용진, 양재진 (사진=채널A, SKY 애로부부)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채널A와 SKY가 공동 제작하는 본격 19금 부부 토크쇼 ‘다시 뜨거워지고 싶은 애로부부(이하 애로부부)’의 MC들이 다양한 ‘애로부부’ 촬영 후유증(?)을 공개해 웃음을 자아낸다.

9일 방송되는 ‘애로부부’ 15회에는 이혼 전문 변호사 남성태가 다시 한 번 스튜디오를 찾아 5MC 최화정 홍진경 이상아 이용진 양재진과 함께 ‘애로드라마-위장부부’를 지켜본다. MC 홍진경은 “이혼 사건을 많이 접하다보면 직업병처럼 평소에도 의심이 많아지나요?”라고 남 변호사에게 질문했다.

이에 남 변호사는 “그렇다”며 “영화 ‘기생충’을 봤는데, 지하에 숨어 사는 주인공의 모습을 보고 집주인이 저 주거공간을 모르는데도 주거침입이 성립하는 건지 영화 보던 중에 휴대폰으로 찾아보게 되더라. 같이 보는 아내나 주변 사람들에겐 미안한 일”이라고 답했다.

남 변호사의 경험담에 MC들은 ‘애로부부’ 진행을 맡은 뒤 각자 겪은 이야기도 털어놓기 시작했다. MC 이용진은 “섬 촬영을 하러 갔는데, 경관을 보기 위해 카메라와 함께 들어갔다. 그런데 분명 부부로 보였던 남녀가 갑자기 거리를 두고, 고개를 푹 숙이면서 나오더라”며 “뭔가 의심스러웠다”고 말했다.

하지만 홍진경과 이상아는 “오히려 그러는 게 진짜 부부일 수 있다”며 정반대 의견을 냈다. 특히 이상아는 “부부면 팔짱 같은 것 안 끼거든. 좀 더 살면 그런 관계가 돼”라고 열변을 토했다. 최화정은 “애로부부 MC를 안 했으면 그런 걸 눈여겨 보지 않았을 텐데...”라며 웃었다.

이어 홍진경은 “저한테는 좋은 후유증이 생겼다”며 “워낙 센 사연들을 보다 보니, 우리 남편은 그냥 순딩이(?) 같더라. 자는 모습도 예뻐 보일 만큼 사이가 엄청 좋아졌다”고 밝혀 다른 MC들의 흐뭇함을 자아냈다.

한편, 이날의 애로드라마 ‘위장부부’의 주제는 ‘위장 이혼’이었다. MC들이 “실제로 위장 이혼을 하는 분들이 많은가?”라고 궁금해 하자, 남 변호사는 “가족들을 채무에서 보호하기 위해 할 수 없이 위장 이혼하는 경우도 있지만, 자녀를 외국인학교에 입학시키기 위해 일단 위장 이혼을 하고 한쪽이 전혀 모르는 외국인과 혼인신고를 하는 사례까지 있었다”고 말해 모두를 경악하게 했다.

드라마보다 더 드라마틱한 ‘위장 이혼’ 실화를 재구성한 ‘애로드라마-위장부부’는 11월 9일 월요일 밤 10시 채널A와 SKY의 본격 19금 부부 토크쇼 ‘애로부부’에서 공개된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