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11.09 08:50
링티쉐어 소방관 오퀴즈 9시정답 공개
링티쉐어 소방관 오퀴즈 12시정답 공개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링티쉐어 소방관이 9일 OK캐쉬백 오퀴즈를 공개했다.

이날 출제된 유튜브에서 '링티쉐어 소방관' 검색하고 포인트 받기 오퀴즈는 오전 9시부터 오후 12시59분까지(9시·10시·11시·12시)까지 진행한다. 힌트는 검색창에 '링티쉐어 소방관'를 검색하면 된다. 오퀴즈 정답으로 30포인트가 제공되고, 이후에는 5포인트가 적립된다. 단 30포인트 적립 받은 회차는 5포인트 중복 적립이 불가하며 퀴즈 예산 소진시 모든 적립이 종료된다.

링티쉐어 소방관 오퀴즈 오전 9시 문제 "체력적 한계를 버티며 국민의 안전을 위해 애써주시는 분들께 링티를 기부하는 캠페인의 이름은 ○○○○ 링티쉐어 캠페인이다."의 정답은 '수분충전'이다.

링티쉐어 소방관 오퀴즈 오전 10시 문제 "링티쉐어는 소방관의 극심한 ○○증상을 해결하기 위해 링티를 기부하는 캠페인이다."의 정답은 '탈수'이다.

링티쉐어 소방관 오퀴즈 오전 11시 문제 "소방관이 견디는 불의 온도는 __________°C이다. (숫자)"의 정답은 '1500'이다.

링티쉐어 소방관 오퀴즈 12시 문제 "링티 소방의날 영상 나레이션의 주인공은 ○○○ 선수이다."의 정답은 '김연경'이다.

 

오퀴즈는 OK캐쉬백 앱 서비스로 오퀴즈에 나온 퀴즈를 맞히면 일정액의 포인트가 적립된다.

오늘은 '소방의 날'이다. 국민들에게 화재에 대한 경각심과 이해를 높이고 화재를 사전에 예방하게 하여 국민의 재산과 생명을 화재로부터 보호하기 위해 제정한 기념일이다. 개별법에 의한 기념일로 매년 11월 9일에 해당한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