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11.09 08:45
오아 촉촉데이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 정답 공개
오아 촉촉데이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 정답 공개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오아 촉촉데이가 9일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를 실시했다.

이날 출제된 '오아 촉촉데이' 오아 X 네이버 브랜드데이! 11월 9일 단 하루 이 가격! 첫번째 캐시워크 퀴즈는 총 1000만 캐시가 걸려있고 "오아 촉촉데이 라이브는 11월 9시 오후 ㅇ시이다. ㅇ에 들어갈 숫자는 몇일까요? 숫자만 입력해주세요"라고 물었다.

해당 퀴즈의 정답은 '8'이다.

두번째 퀴즈 "2020 히트아이템, 강력한 듀얼분사가 자랑인 오아의 가습기의 이름은 오아 ㅇㅇㅇㅇㅇ 무선 가습기이다. 여기서 ㅇㅇㅇㅇ에 들어갈 제품명은? 초성힌트 ㄷㅇㅁㅅㅌ"의 정답은 '듀얼미스트'이다.

세번째 퀴즈 "이번 겨울, OO와 함께 촉촉하게! 역대급 UP TO 60%특가'에서 OO에 들어갈 말은 무엇일까요?"의 정답은 '오아'이다.

오아한 촉촉데이 네번째 퀴즈 "오아의 신제품 가습기로 3단 가습량 조절, 4L 대용량, 활성탄 정화가 장점인 가습기의 이름은 오아 ㅇㅇ 초음파식 대용량 가습기이다. ㅇㅇ에 들어갈 가습기의 이름은 무엇일까요? 초성힌트 :ㄹㅇ"의 정답은 '리아'이다.

 

이번 돈버는퀴즈 정답에 대한의 힌트는 '오아 촉촉데이'를 포털사이트에서 검색하거나 홈페이지를 보면 알 수 있다.

'캐시워크-돈 버는 만보기'는 소비한 열량, 움직인 거리, 걸은 시간 등을 간편하게 볼 수 있는 앱이다.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란 누구나 퀴즈를 풀고 상금의 일부를 랜덤하게 캐시로 받을 수 있다.

캐시워크는 돈 버는 퀴즈 정답자에게 최대 1만캐시를 제공한다. 퀴즈를 푸는 도중 상금이 모두 소진되면 캐시를 받을 수 없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