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11.09 09:58
어카운트 인포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사진=캐시워크 앱 캡처)
어카운트인포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사진=캐시워크 앱 캡처)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어카운트인포가 9일 리워드앱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와 정답을 공개했다.

이날 출제된 내 금융정보 궁금할땐? 어카운트인포! 계좌정보통합서비스 관련 캐시워크 퀴즈는 총 1000만 캐시가 걸려있다.

'어카운트인포' 첫번째 퀴즈는 "새로워진 ㅇㅇㅇㅇㅇㅇ에서 자주쓰는 금융기관을 설정하고 홈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초성힌트 ㅇㅋㅇㅌㅇㅍ"라고 물었다.

해당 퀴즈의 정답은 '어카운트인포'이다.

두번째 퀴즈 "어카운트 인포-ㅇㅇㅇㅇㅇㅇㅇ에서 내 금융정보를 한눈에 확인해 볼 수 이쑈습니다. 초성힌트 ㄱㅈㅈㅂㅌㅎㄱㄹ"의 정답은 '계좌정보통합관리'이다.

세번째 퀴즈 "어카운트인포에서는 나의 금융정보를 ㅇㅇㅇ 확인해 볼 수 있습니다. ㅇㅇㅇ에 들어갈 말은 무엇일까요? 초성힌트 ㅎㄴㅇ"의 정답은 '한눈에'이다.

 

'캐시워크-돈 버는 만보기'는 소비한 열량, 움직인 거리, 걸은 시간 등을 간편하게 볼 수 있는 앱이다.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란 누구나 퀴즈를 풀고 상금의 일부를 랜덤하게 캐시로 받을 수 있다. 캐시워크는 '돈 버는 퀴즈' 정답자에게 최대 1만캐시를 제공한다. 퀴즈를 푸는 도중 상금이 모두 소진되면 캐시를 받을 수 없다.

금융결제원이 최근 계좌정보통합관리 '어카운트인포' 모바일앱을 개편했다. 어카운트인포는 로그인 한 번으로 본인명의 금융정보를 조회하는 서비스다. 

개선점으로는 ▲메뉴 및 금융기관 개인 설정 ▲얼굴인증 ▲계좌 상세정보 일괄조회 ▲조회결과 PDF 저장 및 시각적 이미지 구현 등이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