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11.09 10:06
올겨울 아우터 무신사랑 해 무신사 랜덤쿠폰 퀴즈 정답
겨울 코트 다 무신사랑 해 무신사 랜덤쿠폰 퀴즈 정답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겨울 코트 다 무신사랑 해 관련 무신사 랜덤쿠폰 퀴즈가 9일 공개된다.

이날 무신사 측은 "겨울 코트 다 무신사랑 해 랜덤쿠폰 이벤트가 11월 9일(월) 오전 11시부터 진행된다"며 "선착순 5만명에게 최대 80% 랜덤 쿠폰을 지급한다"고 밝혔다.

무신사 랜덤쿠폰 퀴즈의 힌트는 포털사이트에 '겨울 코트 다 무신사랑 해', '올겨울 아우터 무신사랑 해'를 검색하면 알 수 있다. 

겨울 코트 다 무신사랑 해 첫번째 랜덤쿠폰 퀴즈와 정답은 11시에 공개된다.

첫번째 퀴즈 "2020 아우터 키워드 다섯 번째 카테고리의 이름은 무엇일까요?"의 정답은 '플리스'이다.

두번째 퀴즈 "스페셜 아우터 래플 당첨자 발표요일은 'O'요일 입니다. 빈 칸에 들어갈 말은?"의 정답은 '월'이다.

세번째 퀴즈 "아우터 브랜드 스페셜 위크는 'OO'시까지 진행됩니다. 빈칸에 들어갈 숫자는?"의 정답은 '10'이다.

네번째 퀴즈 "11월 9일 스페셜 아우터 래플 상품은 '폴로 스태디움 'OOOO 애넥스 다운 파카' 입니다. 빈칸에 들어갈 숫자는?"의 정답은 '1992'이다.

다섯번째 "퀴즈 레전드 후기 이벤트 상금은 총 'OOOO만 원' 입니다. 빈 칸에 들어갈 숫자는?"의 정답은 '1000'이다.

 

무신사 랜덤쿠폰 퀴즈는 회원 정보에서 휴대전화 인증 회원만 지급받을 수 있다. 또 일부 상품은 랜덤 쿠폰이 적용되지 않는다. 랜덤 쿠폰은 ID당 1번만 참여하실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