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11.10 13:48
GS 프레시몰 오퀴즈 2시정답 공개
GS프레시몰 심플리쿡 오퀴즈 6시정답 공개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GS프레시몰 심플리쿡이 10일 OK캐쉬백 오퀴즈를 공개했다.

이날 출제된 (GS Fresh Mall) GS프레시몰 단 3시간 쇼킹핫딜 최대 87% 할인! 오퀴즈는 오후 2시부터 오후 6시59분까지(오후 2시·3시·4시·5시·6시)까지 진행한다. 힌트는 검색창에 'GS 프레시몰 쇼킹핫딜', 'GS 프레시몰 심플리쿡'을 검색하면 된다. 오퀴즈 정답으로 30포인트가 제공되고, 이후에는 5포인트가 적립된다. 단 30포인트 적립 받은 회차는 5포인트 중복 적립이 불가하며 퀴즈 예산 소진시 모든 적립이 종료된다.

GS프레시몰 쇼킹핫딜 오퀴즈 오후 2시 문제 "지금! 온라인 장보기몰 GS 프레시몰에서 연말 행사로 럭셔리 브랜드 모음 행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럭셔리 브랜드 중 1856년 창립된, 영국을 상징하는 명품 ○○○는 무엇일까요?"의 정답은 '버버리'이다.

GS프레시몰 쇼킹핫딜 오퀴즈 오후 3시 문제 "빈칸에 들어갈 글자를 순서대로 나열하면, 완성되는 단어는? (힌트 : 페이지 내 상품명을 확인해보세요!) ① [웰스데이] 프리미엄 ○려홍삼정 원데이스틱 (10g*30포) ② [생산직송] 톡톡 씨앗 유○균 전라도 포기김치 10kg ③ 놀부 오리○날 부대찌개 500g 3팩+놀부 라면사리 1개 ④ 1+1 [청주 ○구왕뽈때기] 이심전찜 아구찜 1인분"의 정답은 '고산지대'이다.

GS프레시몰 쇼킹핫딜 오퀴즈 오후 4시 문제 "GS프레시몰에서는 신규고객 혜택으로, 베스트 상품을 최대 1000원에 제공하고 있습니다. 100원에 구매가능한 신선란의 경우, ○○○○에서 깐깐하게 선별되어 배송됩니다! 빈칸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의 정답은 '지정농장'이다.

GS프레시몰 심플리쿡 오퀴즈 오후 5시 문제 "가을에 어울리는 얼큰한~전골요리 심플리쿡데이를 맞이해 초특가로 진행되는 심플리쿡 얼큰만두전골의 가격은? -> ○○○○원 (가격의 숫자만 적어주세요!)"의 정답은 '8250'이다.

GS프레시몰 심플리쿡 오퀴즈 오후 6시 문제 "단, 10분이면 누구나 맛있는 요리를 할 수 있도록 손질된 식재료와 셰프의 레시피를 제공하는 밀키트서비스인 심플리쿡! 심플리쿡데이를 맞이해 초특가로 진행되는 심플리쿡) 서울식 소불고기전골의 칼로리는? -> ○○○ Kcal(숫자만 적어주세요!)"의 정답은 '270'이다.

오퀴즈는 OK캐쉬백 앱 서비스로 오퀴즈에 나온 퀴즈를 맞히면 일정액의 포인트가 적립된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