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11.11 11:33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한국생활건강의 팔레오에서 11월 11일 하루 동안 인기 건강식품 구매 시 1111원 할인 쿠폰, +1(플러스 원) 증정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일부 제품의 경우 추가 제품 증정도 진행하고 있어 여러 가지 건강 식품을 섭취해볼 수 있다.

이벤트 대상 제품은 ▲첨가물 없는 자연 그대로 ‘몽모랑시 타트체리 주스’ ▲NMC 네이처락 특허유산균 ‘포스트바이오틱스’ (일반형, 패밀리형) ▲정제수가 함유되지 않아 진한 ‘석류콜라겐 젤리’ ▲저온추출한 비정제 ‘엑스트라버진 아보카도 오일’ ▲동결건조해 영양소 파괴가 적은 ‘초유단백질 분말’ 등이다.

이벤트 제품 중 타트체리 쥬스는 1병에 약 697과의 타트체리를 담은 과채주스다. 타트체리 효능과 관련된 SCI(E)급 연구 200여 건에 사용된 몽모랑시 타트체리 품종을 담았다. 설탕, 감미료, 착향료, 색소를 넣지 않은 제품이어서 건강을 위해 타트체리를 섭취하고자 하는 소비자들에게 추천한다.

한편 타트체리는 수면 호르몬인 멜라토닌의 함량이 높은 과일이다. 쉽게 무르는 특성이 있어 생과보다는 주스나 즙, 젤리로 만든 식품을 섭취하는 것이 일반적이다. 3대 필수 영양소와 비타민 11종, 미네랄 8종 등을 함유하고 있다. 식물성 멜라토닌의 함량이 마늘의 50배, 브로콜리의 30배로 알려져 학업, 야근으로 인해 수면이 부족한 현대인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팔레오 홈페이지에서는 이벤트 제품 외에도 다양한 식품을 판매 중이며 가입 시 적립금 3000원 증정, 재구매 시 전 상품 10% 추가 할인 등의 혜택을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