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숙영 기자
  • 입력 2020.11.11 15:09
박점술 라운드8 스튜디오 개발 PD가 '블레스 언리쉬드 PC'에 대해 소개하고 있다.
박점술 라운드8 스튜디오 개발 PD가 '블레스 언리쉬드 PC'에 대해 소개하고 있다. (사진제공=네오위즈)

[뉴스웍스=이숙영 기자] 네오위즈가 콘솔 게임 '블레스 언리쉬드'를 PC로 옮긴 '블레스 언리쉬드 PC'에 대한 정보를 공개했다.

네오위즈는 11일 MMORPG 블레스 언리쉬드 PC의 미디어 쇼케이스를 열고 게임에 대한 세부 내용 및 서비스 일정 등을 소개했다.

온라인으로 진행된 미디어 쇼케이스에는 네오위즈 산하 라운드8 스튜디오의 박점술 개발 PD, 최영빈 기획팀장, 심보송 사업팀장이 참석했다.

네오위즈는 이날 블레스 언리쉬드 PC의 콤보 조합과 이용자의 개성에 따라 조합되는 스킬 세트 '블레싱'을 기반으로 한 성장, 이용자 성향에 맞춰 자유롭게 가입하는 선택적 렐름 '유니온' 등을 선보였다.

여기에 언리얼4 엔진으로 구현된 아름답고 방대한 오픈 월드와 강력한 몬스터, 5종의 개성 있는 클래스 등도 함께 소개했다.

박점술 PD는 "블레스 언리쉬드 PC는 블레스 온라인 원작과는 전혀 다른, 새롭게 개발된 게임"이라며 "콘솔 게임을 PC로 이식한 만큼 묵직하고 강력한 액션을 새롭게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심보송 사업팀장은 서비스 운영 및 일정 계획을 발표했다. 블레스 언리쉬드 PC는 내년 상반기 출시 계획으로 부분 유료화 방식으로 서비스된다. 플랫폼에 상관없이 전 세계 이용자들은 같은 서버에서 함께 플레이가 가능하다. 한국 이용자들을 위한 한국 전용 서버도 준비될 예정이다.

네오위즈는 정식 출시에 앞서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비공개 테스트를 진행한다. 이번 비공개 테스트는 11일부터 오는 12월 31일까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 가능하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