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11.12 10:26
탁재훈 '아이니쥬'·<b>이지훈</b> '아이원츄' (사진=페르소나유니버스)
탁재훈 '아이니쥬'·이지훈 '아이원츄' (사진=페르소나유니버스)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Mnet이 새롭게 선보이는 디지털 콘텐츠 ‘부캐 선발대회’에 참가한 부캐 그룹 ‘아아’의 네버엔딩 티키타카 콘셉트가 주목을 받고 있다.

갤럭시코퍼레이션과 Mnet이 손을 맞잡고 연예인들의 부캐릭터의 세계관을 만들어 제2의 매니지먼트 활동을 지원하기 위해 설립한 특수 목적법인인(Special Purpose Company) ㈜페르소나유니버스는 12일‘본캐 파괴쇼 부캐릭터 선발대회(이하 ‘부캐 선발대회’) 출연자들의 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 된 포스터에 따르면 재치 있는 입담으로 최근 각종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1020세대의 호응을 얻고 있는 탁재훈은 ‘아이니쥬’라는 부캐로,  90년대를 대표하는 발라더 이지훈은 ‘아이원츄’라는 부캐로 각각 변신하였다. 부캐 그룹 ’아아’로 참가한 탁재훈, 이지훈은 모든 대화를 거짓말로 소통하는 라이어 듀오의 캐릭터에 맞게 얼토당토않은 가발과 근본 없는 보헤미안 의상을 찰떡같이 소화한 모습이다.

특히 활짝 웃으며 서로의 몸을 맞댄 포즈는 마치 그들이 보여줄 티키타카 넘치는 입담을 그대로 그려낸듯하다.  

부캐선발대회는  유튜브 채널 '부캐선발대회' 에서 볼 수 있으며, 11월 16일(월) 밤 10시 Mnet 채널에서 방영 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