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11.12 13:08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 한국생활건강이 머니투데이 주최 굿컴퍼니 고객만족대상에서 2020년 식품 대상을 받았다. 

한국생활건강은 차별화된 기술력과 서비스를 갖춘 기업을 발표하는 2020년 대한민국 고객만족대상에서 4년 연속 대상을 받았다고 밝혔다. 

㈜ 한국생활건강은 보다 많은 사람들이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누릴 수 있도록 우수한 제품을 개발하는 것을 최우선의 가치로 두는 기업이다.

특히 한국생활건강의 팔레오(paleo)는 세계 각국의 건강 식품을 판매하는 전문 브랜드로, 자연 그대로의 건강을 추구한다는 슬로건에 맞춰 전 세계의 생산지를 직접 방문해 수입, 판매를 진행하고 있다. 

건강한 삶에 대한 관심사가 높아진 소비자들의 취향에 맞춰 포스트바이오틱스 유산균, 동결건조하여 영양소 파괴가 적은 초유단백질 분말, 탱글탱글 석류콜라겐 젤리 스틱, 몽모랑시 타트체리 주스 등 다양한 인기 식품을 선보이고 있다. 팔레오의 제품은 합성 부형제나 첨가물 없이 원물 그대로를 담고 있으며 철저한 안전 검사를 거친 후 판매된다. 

팔레오는 국내 직영 공장을 통해 원료의 수입부터 보관, 포장 및 출고까지 자체적으로 운영하여 소비자들의 신뢰를 얻고 있다. 여기에 안전하고 빠른 배송과 서비스로 만족도 향상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팔레오 관계자는 “더욱 신뢰받는 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최고의 원료를 사용해 좋은 제품을 선보이도록 하겠다”라며 “식품에 관한 지속적인 연구와 개발을 통해 소비자 만족을 높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