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11.13 01:13
'사랑의 콜센타' TOP6 임영웅, 영탁, 이찬원, 정동원, 김희재, 장민호 (사진=미스터트롯 SNS)
'사랑의 콜센타' TOP6 임영웅, 영탁, 이찬원, 정동원, 김희재, 장민호 (사진=미스터트롯 SNS)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사랑의 콜센타' TOP6 임영웅, 영탁, 이찬원, 정동원, 김희재, 장민호의 전국투어 콘서트 인증샷이 공개됐다.

12일 미스터트롯 공식 인스타그램에는 "미스터트롯 전국투어 콘서트를 위한 코로나19 방역지침 안내. 아티스트를 위해! 모두를 위해! 나를 위해! 방역지침을 꼭 지켜주세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이 게재됐다.

사진 속에는 미스터트롯 TOP6 임영웅, 영탁, 이찬원, 정동원, 김희재, 장민호가 콘서트 현장에서 무대를 배경으로 포즈를 취하고 있다. 특히 임영웅의 코믹한 모습과 이찬원의 환한 미소가 묘한대조를 이룬다.

한편, 12일 방송된 TV CHOSUN ‘신청곡을 불러드립니다-사랑의 콜센타’(이하 ‘사랑의 콜센타’) 32회에서는 TOP6 임영웅-영탁-이찬원-정동원-장민호-김희재가 비즈니스 친구6 이수영-크러쉬-EXID 솔지-이예준-옥진욱과 팀을 이뤄 서로의 대표곡을 바꿔 부르는 ‘비친소 특집’(비즈니스 친구를 소개합니다)으로 꾸며졌다.

특히 '비친소 특집'에는 TOP6 소속사 동료부터 스튜디오에서 처음 만난 친구까지, TOP6와 철저히 비즈니스로 얽힌 친구들이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