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김남희 기자
  • 입력 2020.11.13 13:12

전 제품 비건 인증 받은 화장품 등 10개사 우수 제품 구매 가능

인천 사회적 경제 활성화 공동기금이 온라인 기획전을 개최한다. (사진제공=인천국제공항공사)
인천 사회적 경제 활성화 공동기금이 온라인 기획전을 개최한다. (사진제공=인천국제공항공사)

[뉴스웍스=김남희 기자] 인천국제공항공사는 공사를 포함한 인천 소재 4개 공공기관이 협력하여 조성한 '인천 사회적 경제 활성화 공동기금(I-SEIF)'을 통해 온라인 기획전을 개최한다고 13일 밝혔다.

인천 사회적 경제 활성화 공동기금은 인천시에 소재한 국가 출연 공공기관인 인천국제공항공사, 수도권매립지관리공사, 인천항만공사, 한국환경공단이 공동 조성한 기금이다. 매년 사회적 가치 창출 지향성과 지속가능성을 보유한 인천시 소재 사회적 경제 조직을 선정해 지원하고 있다.

이번 행사는 인천시 사회적 경제 조직의 판로확대를 지원하기 위해 기획됐다.

온라인 기획전은 12월 30일까지 위메프 기획전 페이지에서 진행된다.

간편 생선구이, 반려동물용 스틱형 간식, 강화도 싸주아리 약쑥환, 전 제품 비건 인증을 받은 화장품 등 공동기금이 선발·후원하는 사회적 경제 조직 10개 사의 우수 제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임남수 인천국제공항공사 사장직무대행은 "이번 온라인 기획전이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지역 사회적 경제 조직의 판로확대 및 위기극복에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인천국제공항공사는 다양한 사회적 경제 조직 지원활동을 통해 사회적 가치 확대에 앞장설 계획이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