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11.15 01:09
'사랑의 콜센타' TOP6 임영웅, 영탁, 이찬원, 정동원, 김희재, 장민호 (사진=SNS 캡처)
'사랑의 콜센타' TOP6 임영웅, 영탁, 이찬원, 정동원, 김희재, 장민호 (사진=SNS 캡처)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사랑의 콜센타' TOP6 임영웅, 영탁, 이찬원, 정동원, 김희재, 장민호의 비하인드 컷이 주목받고 있다.

지난 13일 미스터트롯 공식 SNS에는 '비즈니스 친구를 소개합니다. TOP6와 비즈니스 친구가 함께하는 사랑의 콜센타! 최고의 꿀케미 유닛은 어느 팀이 차지할까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이 게재됐다.

사진 속에는 빨간 벽을 배경으로 TOP6 임영웅, 영탁, 이찬원, 정동원, 김희재, 장민호가 다양한 포즈를 취하고 있다. 특히 이찬원과 정동원의 친형제 같은 모습이 눈길을 끈다.

한편, TV CHOSUN 예능프로그램 ‘신청곡을 불러드립니다-사랑의 콜센타’(이하 ‘사랑의 콜센타’) 지난 12일 방송에서는 ‘비친소(비즈니스 친구를 소개합니다) 특집’으로 꾸며져 임영웅, 영탁, 이찬원, 정동원, 장민호, 김희재가 이수영, 크러쉬, EXID 솔지, 이예준, 옥진욱과 한 팀을 이뤘다.

이날 방송은 닐슨코리아 기준(13일 발표) 전국 시청률 15.5%, 분당 최고 시청률은 18.2%까지 치솟으며 명불허전 ‘트롯 예능 1인자’로서의 진가를 발휘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