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11.16 13:49
부캐선발대회 아아 오퀴즈 2시정답
부캐선발대회 아아 탁재훈이지훈 오퀴즈 오후 11시정답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부캐선발대회 아아 말장난 듀오 아니쥬 아원츄가 16일 OK캐쉬백 오퀴즈를 공개했다.

이날 출제된 부캐선발대회 '아아' 말장난 듀오 아니쥬 아원츄 오퀴즈는 오후 2시부터 오후 6시59분까지(오후 2시·3시·4시·5시·6시 정각)까지 진행한다. 힌트는 검색창에 '부캐선발대회 아아'을 검색하면 된다. 오퀴즈 정답으로 30포인트가 제공되고, 이후에는 5포인트가 적립된다. 단 30포인트 적립 받은 회차는 5포인트 중복 적립이 불가하며 퀴즈 예산 소진시 모든 적립이 종료된다.

부캐선발대회 아아 오퀴즈 오후 2시 문제 "부캐선발대회 이번 참가자 아아는 ○○○에서 왔습니다."의 정답은 '러시아'이다.

부캐선발대회 아아 오퀴즈 오후 3시 문제 "아아의 출생지는 각각 ○○○ / ○○○ 입니다. ○○○○○○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의 정답은 '면목동흑석동'이다.

부캐선발대회 아아 오퀴즈 오후 4시 문제 "아아가 러시아로 떠난 이유는 ○○○ 때문입니다."의 정답은 '보드카'이다.

부캐선발대회 아아 오퀴즈 오후 5시 문제 "아아는 그래미 어워드에 참석 할뻔 했으나 ○○ 때문에 불참 하였습니다."의 정답은 '장염'이다.

부캐선발대회 아아 오퀴즈 오후 6시 문제 "아아의 본 무대의 제목은 ○○입니다."의 정답은 '왜련'이다.

 

부캐선발대회 아아 탁재훈이지훈 오퀴즈가 추가 공개됐다. 이번 퀴즈는 오후7시부터 오후 11시59분까지(오후 7시, 8시, 9시, 10시, 11시 정각)에 출제된다.

오퀴즈 오후 7시 문제 "아아는 대기실에서 만난 금도끼 은도끼에게 ㅇㅇㅇ 형제냐고 묻습니다"의 정답은 '도마뱀'이다.

부캐선발대회 아아 탁재훈이지훈 오퀴즈 오후 8시 문제 "아니쥬는 대기실에서 ○○○에게 호감을 표시합니다."의 정답은 '영순이'이다.

부캐선발대회 아아 탁재훈이지훈 오퀴즈 오후 9시 문제 "다비이모의 어디 '아' 씨냐는 질문에 ○○○○○ 라고 답변 합니다."의 정답은 '인제아이씨'이다.

부캐선발대회 아아 탁재훈이지훈 오퀴즈 오후 10시 문제 "아아는 ○○○○에서 서로 만나 음악적인 교류를 나눴습니다."의 정답은 '붉은광장'이다.

부캐선발대회 아아 탁재훈이지훈 오퀴즈 오후 11시 문제 "아아가 추구하는 음악의 방향은 ○○○ 입니다."의 정답은 '매쉬발'이다.

 

오퀴즈는 OK캐쉬백 앱 서비스로 오퀴즈에 나온 퀴즈를 맞히면 일정액의 포인트가 적립된다.

16일 Mnet '본캐 파괴쇼 부캐릭터 선발대회'(이하 '부캐 선발대회')에서 부캐 그룹 아아의 본 편 영상이 공개됐다. 해당 영상에서 탁재훈은 아니쥬, 이지훈은 아원츄라는 부캐로 각각 변신하여 남다른 입담울 자랑했다. 또 부캐 그룹 아아로 참가한 탁재훈 이지훈은 본캐의 대표곡 '왜 하늘은'과 '애련'을 믹스한 곡 '왜련'으로 녹슬지 않은 가창력을 뽐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