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문병도 기자
  • 입력 2020.11.16 14:41

[뉴스웍스=문병도 기자] 에이피엠 코인이 토모체인 메인넷 기반의 탈중앙화 거래소 토모덱스에 17일 상장된다.

지난 9월 빗썸 상장에 이은 네번째 공식 거래소 상장이다.

에이피엠코인은 11월 17일 오후 2시부터 APM·USDT 스팟 마켓에서 거래 가능하며 거래 시작과 동시에 24일 오후 2시까지 상장 기념 이벤트가 토모덱스에서 진행된다.

토모덱스는 동남아시아에서 높은 영향력을 가진 퍼블릭 블록체인 플랫폼인 토모체인 기반의 P2P 금융 거래 플랫폼으로, 지난 6월 최초 출시됐다.

토모덱스는 서비스 출시 이후 빠르게 성장하며 암호화폐공시 플랫폼 코인마켓캡에서 최상위 탈중앙 거래소 명단에 이름을 올렸으며, 빠른 거래 처리 속도, 무료 입출금 수수료, 저렴한 거래 수수료, 높은 보안성, 완전한 탈중앙화 거래 환경 등의 장점을 내세우고 있다.

토모스왑을 통해 이더리움 등 타 플랫폼 기반 토큰이라도 자동화된 토큰 스왑을 기능을 지원한다.

토모덱스에서는 스팟 거래 이외에도 P2P 대출 플랫폼 서비스를 제공하며, 탈중앙화 금융 서비스 영역에서 입지를 높이고 있다.

에이피엠코인은 빗썸, 비트렉스 글로벌, 오케이엑스 등 국내외 대표적인 디지털 자산 거래소에 상장되어 있으며, 센트비, 서틱, 토모체인 등 핀테크, 보안, 블록체인 부문 유명 회사와 협력 중이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