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11.17 00:13
장윤정 신곡 '돼지토끼' 뮤직비디오 (사진=아이오케이컴퍼니)
장윤정 신곡 '돼지토끼' 뮤직비디오 (사진=아이오케이컴퍼니)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트로트의 여왕' 장윤정의 신곡 '돼지토끼' 뮤직비디오가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오는 19일 낮 12시 신곡 '돼지토끼'의 음원과 함께 공개될 뮤직비디오는 올 3D 애니메이션으로 제작되었으며 제작비에 약 5억원에 이르는 것으로 알려졌다. 트로트 장르에서는 흔치 않은 초대형 규모다.

'돼지토끼' 뮤직비디오는 초이 크리에이티브의 총감독 최신규가 제작을 맡아 공개 전부터 화제를 모으고 있다. 뮤직비디오 제작을 맡은 최신규 감독은 장난감 전문 기업 손오공의 창업주로, ‘우리나라 장난감 대통령’으로 불리고 있다.

이후 애니메이션 '헬로 카봇', '터닝메카드' 등을 통해 애니메이션의 거장으로 거듭난 최신규 감독은 다양한 애니메이션 분야에서 제작자로 활동하고 있다.

앞서 장윤정은 신곡에 대해 딸 하영을 위한 헌정 곡이라고 밝힌 바 있다. 장윤정이 직접 작사에 참여해 딸을 위한 애정을 담은 곡으로, 쉽고 귀여운 멜로디가 인상적인 세미 트롯이다.

이번 발매되는 '돼지토끼'는 지난 9월 스페셜 LP를 통해 처음 공개된 ‘좋은 당신’ 이후 약 2개월 만에 선보이는 신곡으로, 2017년 8월 선보인 ‘당신편’ 이후 3년 3개월여 만에 발매하는 세 번째 싱글 앨범이다.

장윤정은 현재 SBS '트롯신이 떴다2' 심사위원이다. 또 TV조선 '미스트롯', '미스터트롯'에서 활약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