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11.17 10:55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공개됐다. (사진=캐시워크 앱 캡처)
아미노트리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공개됐다. (사진=캐시워크 앱 캡처)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아미노트리가 17일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를 출제했다.

이날 등장한 '아미노트리' 관련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는 총 1000만 캐시가 걸려있다.

'아미노트리' 첫번째 퀴즈는 "아미노트리 'ㅇㅇㅇㅇㅇ 10000'은 한 포로 18종 아미노산 공급이 가능합니다. ㅇㅇㅇㅇㅇ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초성힌트 ㅇㅁㄴㅍㅋ"라고 물었다.

해당 퀴즈의 정답은 '아미노포켓'이다.

두번째 퀴즈 "아미노산은 픽수 영양분으로 육류 단백질의 ㅇㅇㅇ은 보통 10~20%이지만 아미노포켓 10000의 실크아미노산은 90% 이상의 ㅇㅇㅇ을 자랑합니다. 초성힌트 ㅎㅅㅇ"의 정답은 '흡수율'이다.

아미노트리 세번째 퀴즈 "아미노포켓 10000에는 합성하지 않은 ㅇㅇ종 아미노산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ㅇㅇ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의 정답은 '18'이다.

네번째 퀴즈 "많은 성원에 힘입어 출시된 아미노포켓10000은 기존 아미노포켓5000에 비해 아미노산 함량을 ㅇ배 높였습니다. 여기서 ㅇ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의 정답은 '2'이다.

 

이번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아미노트리' 정답에 대한 힌트는 포털사이트에서 검색하거나 홈페이지 이벤트를 확인하면 알 수 있다.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란 누구나 퀴즈를 풀고 상금의 일부를 랜덤하게 캐시로 받을 수 있다. 정답을 맞히면 최대 1만캐시까지 당첨이 가능하다.

퀴즈를 푸는 도중 상금이 모두 소진되면 캐시를 받을 수 없다. '캐시워크-돈 버는 만보기'는 소비한 열량, 움직인 거리, 걸은 시간 등을 간편하게 볼 수 있는 앱이다.

(아미노트리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및 문제)

"아미노트리 'OOOOO 5000' 한 포로 언제 어디서나 빠르게 생기와 활력을 채울 수 있습니다. OOO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퀴즈 정답은 '아미노포켓'이다.

"아미노트리 아미노포켓에는 우리 몸의 정상적인 신체 기능을 위해 관여하는 비합성 18종 ㅇㅇㅇㅇ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ㅇㅇㅇㅇ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의 공란 속 퀴즈 정답은 '아미노산'이다.

"아미노포켓5000의 18종 아미노산 중 우리 몸을 유지하기 위해 외부에서 꼭 섭취해야 하는 필수아미노산은 ㅇ종입니다. ㅇ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 정답은 '8'이다.

"아미노포켓5000의 18종 아미노산은 청정지역에서만 자라는 누에고치에서 추출, 가수분해를 통해 90% 이상의 훕수율을 보이는, 고단백 아미노산인 ㅇㅇ아미노산입니다" 퀴즈 공란 속 정답은 '실크'이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