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11.17 09:19
(사진 = 넥스타엔터테인먼트)
(사진 = 넥스타엔터테인먼트)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임도형이 '내 인생의 고속도로' 챌린지 우승자가 됐다. 

넥스타엔터테인먼트는 16일 오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내 인생의 고속도로' 챌린지 우승자로 임도형이 선정됐다고 밝혔다. 

지난 8월 강태관의 신곡 '내 인생의 고속도로' 발매 기념으로 시작된 챌린지는 '내 인생의 고속도로'를 가장 잘 부르는 사람을 선별해 조영수 작곡가의 신곡으로 앨범 발매를 할 수 있는 특혜가 주어져 시작부터 대중의 높은 관심을 받았다. 

이후 노래에 재능을 가진 다양한 분야의 사람들이 자신의 SNS에 '내 인생의 고속도로'를 가창하는 영상을 올렸고, TV CHOSUN '내일은 미스터트롯'을 통해 '트로트 신동'으로 주목받은 임도형도 합류해 구성진 노래 실력을 자랑했다. 

이에 '내 인생의 고속도로' 챌린지 1차 합격자에 이름을 올린 임도형은 심사위원 평가와 유튜브 '좋아요' 수를 합산해 가장 높은 점수를 얻어 우승자로 결정됐다.

넥스타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그동안 많은 노력과 열정을 바탕으로 '내 인생의 고속도로' 챌린지에 참여해주신 모든 분께 감사드린다. 또 아쉽게 탈락한 분들은 좋은 기회로 다시 만날 수 있길 바란다"며 "우승자로 선정된 임도형 군은 조만간 조영수 작곡가의 곡으로 찾아올테니 많은 응원과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