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숙영 기자
  • 입력 2020.11.17 11:00
STOVE VR 신규 게임 2종 이미지. (사진제공=스마일게이트 스토브)
STOVE VR 신규 게임 2종 이미지. (사진제공=스마일게이트 스토브)

[뉴스웍스=이숙영 기자] 스마일게이트 스토브는 자사 VR 전용 플랫폼 'STOVE VR'에 '우리 집에 도둑이 들어왔다', '클래시 오브 셰프 VR' 등 2종을 신규 서비스한다. 

우리 집에 도둑이 들어왔다는 유저가 도둑이 되어 VR로 구현된 가정 집 곳곳에 비치 된 물건들을 집 주인에게 들키지 않고 훔친 후 탈출해야 하는 시뮬레이션 게임이다. 가정 집뿐만 아니라 사무실, 창고, 마트 등 다양한 스테이지를 탐험하며 스릴 넘치는 잠입 액션을 즐길 수 있다.

클래시 오브 셰프 VR은 유저가 햄버거, 이탈리안, 일식 등 다양한 레스토랑의 셰프가 돼 손님이 주문하는 요리를 만들어 내는 시뮬레이션 게임이다. 유저는 제한 시간 내에 60여종 이상의 요리를 레시피에 맞춰 조리하고 서빙까지 완료해야 게임을 클리어 할 수 있다.

스토브는 신규 VR 게임 2종 정식 서비스를 기념해 오는 12월 13일까지 STOVE VR 매장 리뷰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응모는 STOVE VR 매장에서 VR 게임을 즐긴 후기를 온라인 커뮤니티에 남기면 된다. 매장 내 포스터의 QR 코드를 이용해 간단하게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스토브는 이벤트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VR 기기를 지급하고, 선착순 100명에게는 스타벅스 음료 쿠폰을 제공한다.

스마일게이트 스토브 측은 "우리 집에 도둑이 들어왔다와 클래시 오브 셰프 VR은 글로벌 유저들로부터 큰 인기를 얻고 있는 타이틀로 국내 유저들의 큰 호응이 기대 된다"며 "STOVE VR 가맹점은 매장 및 VR 기기 소독을 철저히 실시해 안심하고 VR 게임을 즐길 수 있는 공간으로 매장 리뷰 이벤트에도 많은 유저들이 참여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