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입력 2020.11.18 09:55
e편한세상 금산 프라임포레 석경투시도. (사진제공=대림건설)
e편한세상 금산 프라임포레 석경투시도. (사진제공=대림건설)

[뉴스웍스=남빛하늘 기자] 대림건설은 오는 12월 충청남도 금산군 금산읍 양지리 18번지에서 'e편한세상 금산 프라임포레'를 분양할 예정이라고 18일 밝혔다.

e편한세상 금산 프라임포레는 지하 1층, 지상 15~20층, 7개 동, 전용면적 59~84㎡, 총 597가구 규모로, 면적별로 59㎡ 223가구, 74㎡ 176가구, 84㎡ 198가구로 구성된다.

e편한세상 금산 프라임포레는 각 입주민의 라이프스타일 니즈에 따라 최적화된 e편한세상만의 맞춤형 공간설계를 선보인다. 구조변경이 자유롭고 수납을 극대화해 입주민들의 주거만족도를 높인다는 계획이다. 특히 전용 59㎡와 74㎡ 타입은 금산 최초의 4베이 설계가 도입된다.

첨단 미세먼지 저감 시스템인 '스마트 클린&케어 솔루션'도 적용된다. 최근 미세먼지가 심각한 사회문제로 자리잡고 있는 만큼 실내외 모두 입주민이 안심하고 생활할 수 있게 구성했다. 실내에는 '스마트 공기제어 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실내 미세먼지 및 이산화탄소 농도에 따라 환기와 공기청정 시스템이 가동돼 24시간 깨끗한 공기질을 유지한다.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도 조성된다. 피트니스, GX룸, 실내골프연습장으로 구성된 스포츠 센터 및 작은도서관, 어린이집 등 다양한 커뮤니티가 도입돼 입주민들이 단지 내에서도 생활 속 여유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 특히 실내골프연습장은 금산 최초로 도입되는 것이다. 여기에 금산 읍내에 위치한 초중고교 각급학교 통학을 위한 셔틀버스도 제공될 예정이다.

e편한세상 금산 프라임포레는 쾌적한 생활이 가능한 풍부한 자연환경도 갖추고 있다. 단지 앞 금산천에 형성되는 산책로 및 단지와 인접해 들어서는 소규모 공원을 통해 입주민의 건강한 생활을 위한 여가 공간을 확보했다. 단지 남측으로 진악산 조망권 및 일조권을 극대화해 쾌적한 생활이 가능하다.

교통 여건도 양호하다. 단지 앞을 지나는 진악로를 통해 통영-대전고속도로 금산IC를 이용이 가능한 만큼 타지역으로 이동도 수월하다.

e편한세상 금산 프라임포레 주택전시관은 충남 금산군 금산읍 중도리 203-25 일대에 들어설 예정이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