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11.18 10:50
오디오클립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공개
오디오클립 투팍토크여행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공개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오디오클립 투팍토크여행이 18일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를 출제됐다.

이날 등장한 오디오클립 투팍토크여행 관련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는 총 1800만 캐시가 걸려있다. 네이버 오디오클립은 네이버의 오디오 스트리밍 서비스로, 사용자가 음원을 청취 · 업로드 · 공유할 수 있다. 

'오디오클립' 첫번째 퀴즈는 "네이버 오디오클립에서 매주 월-금 연재중인 '투팍토크여행'은 청취자들의 배꼽잡는 사연과 감동적인 사연을 읽고 공감하며 나누고 있습니다. '투팍토크여행'의 두 진행자인 박재진, 박기웅 배우님은 MBC 드라마 ㅇㅇㅇㅇ에 출연했습니다"라고 물었다.

'오디오클립' 퀴즈의 첫번째 정답은 '꼰대인턴'이다.

두번째 퀴즈 ""네이버 오디오클립 '투팍토크여행'은 요일마다 다른 게스트들을 초대하여 다양한 의견을 듣고 공감하고 있습니다. 11월 10일 업로드 된 'COOL'의 '운명' 가사 현실판' 클립에 초대된 게스트는 누구일까요? 초성힌트 ㄱㅎㅈ"의 정답은 '김희재'이다.

세번째 퀴즈 "네이버 오디오클립 '투팍토크여행'은 박해진X박기웅이 청취자들의 감동적인 사연과 배꼽잡는 사연을 읽고 공감하면서 삶을 나누는 오디오클립 채널입니다. '투팍토크여행'은 네이버 오디오클립에서 매주 월요일부터 ㅇㅇㅇ까지 연재를 하고 있는데요. 빈칸에 들어갈 말은 무엇일까요?"의 정답은 '금요일'이다.

네번째 퀴즈 "네이버 오디오클림 채널 ㅇㅇㅇㅇㅇㅇ에서 두 훈남 배우가 청취자들의 사연을 읽고 공감하며 삶을 나누는 특별한 시간을 보내고 있습니다. 매주 월-금 연재되는 이 채널의 이름은 무엇일까요?"의 정답은 '투팍토크여행'이다.

이번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에 대한 힌트는 '오디오클립'을 포털사이트에서 검색하면 알 수 있다. 캐시워크와 오디오클립은 일상 속 공감 토크 채널 맞추고 캐시받자 이벤트를 실시했다.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란 누구나 퀴즈를 풀고 상금의 일부를 랜덤하게 캐시로 받을 수 있다. 정답을 맞히면 최대 1만캐시까지 당첨이 가능하다. 퀴즈를 푸는 도중 상금이 모두 소진되면 캐시를 받을 수 없다. '캐시워크-돈 버는 만보기'는 소비한 열량, 움직인 거리, 걸은 시간 등을 간편하게 볼 수 있는 앱이다.

네이버 오디오클립 랭킹 연속 1위에 빛나는 박해진×박기웅 ‘투팍 토크여행’이 팬들과 라이브 채팅으로 만난다. 실제로도 절친한 선후배 사이인 배우 박해진과 박기웅의 찰떡 호흡으로 사랑받고 있는 ‘투팍 토크여행’은 11월 18일(수) 청취자들과 네이버 오디오클립에서 라이브 채팅 이벤트를 진행한다. 박해진, 박기웅과 드라마 ‘꼰대인턴’의 인연을 이어 출연한 고건한은 투팍 선배들의 애정 가득한 ‘건한몰이’를 탄생시키며 청취자들을 무장해제하며 속 시원한 웃음으로 오클의 새로운 다크호스로 떠올랐다.

‘투팍 토크여행’은 첫 연기 도전에 이어 게스트지만 MC 같은 매력을 지닌 김희재가 프로그램을 견인하며 애교와 노래, 그리고 ‘한소절 솔루션’으로 오디오클립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열었다는 평가를 받았다. 또한 박해진, 박기웅과 드라마 ‘꼰대인턴’의 인연을 이어 출연한 고건한은 투팍 선배들의 애정 가득한 ‘건한몰이’를 탄생시키며 청취자들을 무장해제하며 속 시원한 웃음으로 오클의 새로운 다크호스로 떠올랐다.

다재다능 게스트 정성호는 사연마다 성대모사 퍼레이드를 선보이며 사연을 꽉 채우고 시간 가는 줄 모르는 웃음을 선사했으며, 박슬기는 에너지 넘치는 입담으로 투팍 선배들을 이끌며 “역시 박슬기!!”라는 감탄사를 자아냈다. 최근 게스트로 합류한 배우 장현성은 실제 경험담을 바탕으로 한 자연스러운 공감 솔루션으로 청취자들을 사로잡았다.

매주 5일간 각각 다른 게스트와 주제들로 답답한 현실 속에서 속마음 터놓을 곳 없는 사람들의 다양한 사연들을 때론 큰 웃음으로, 때론 먹먹한 슬픔을 공감하며 또 하나의 채널로 탄생한 오디오클립은 매체가 많은 요즘 특히 특별한 순기능을 발견하게 해 줬다는 평가와 함께 오디오클립 채널과 클립에서 연속 인기 랭킹 1위를 놓치지 않고 있다. '투팍 토크여행’은 네이버 오디오클립에서 매주 월요일부터 금요일 밤 10시에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