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 '아이콘 정수기' 온라인 셀렉트숍 29CM 입점
코웨이 '아이콘 정수기' 온라인 셀렉트숍 29CM 입점
  • 문병도 기자
  • 승인 2020.11.18 11:4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웨이가 렌탈 상품 최초로 온라인 셀렉트숍 29CM에 코웨이 단독 브랜드숍을 오픈한다고 18일 밝혔다.온라인 셀렉트숍 29CM는 미디어 콘텐츠를 커머스와 결합한 플랫폼으로 브랜드와 상품의 가치를 감성적 콘텐츠와 다양한 미디어를 통해 전달하는 쇼핑 채널이다.특히 2030 세대를 중심으로 확고한 팬층을 보유하고 있는 채널로 주요 소비층으로 급부상한 밀레니얼 세대와의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29CM를 선택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코웨이는 브랜드숍 오픈과 함께 29CM와 협업을 통해 신제품 아이콘 정수기 PT(온라인 프레젠테이션)를 진행한다. 29CM PT는 비주얼 스토리텔링을 통해 브랜드와 제품을 소개하는 채널이다.이번 PT는 코웨이의 앞선 기술과 트렌디한 디자인이 만나 주방의 혁신을 구현한 아이콘 정수기를 밀레니얼 세대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춰져 있다.심병희 코웨이 마케팅실장은 "코웨이는 이번 29CM 입점을 통해 트렌디한 영타겟 소비자들에게 가까이 다가서게 됐다"며 "앞으로도 젊은 세대와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코웨이에 대한 공감과 인식을 넓혀나갈 계획이다"고 말했다.

[뉴스웍스=문병도 기자] 코웨이가 렌탈 상품 최초로 온라인 셀렉트숍 29CM에 코웨이 단독 브랜드숍을 오픈한다.

온라인 셀렉트숍 29CM는 미디어 콘텐츠를 커머스와 결합한 플랫폼으로 브랜드와 상품의 가치를 감성적 콘텐츠와 다양한 미디어를 통해 전달하는 쇼핑 채널이다.

코웨이는 브랜드숍 오픈과 함께 29CM와 협업을 통해 신제품 아이콘 정수기 온라인 프레젠테이션(PT)를 진행한다. 29CM PT는 비주얼 스토리텔링을 통해 브랜드와 제품을 소개하는 채널이다.

PT는 코웨이의 앞선 기술과 트렌디한 디자인이 만나 주방의 혁신을 구현한 아이콘 정수기를 밀레니얼 세대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춰져 있다.

심병희 코웨이 마케팅실장은 "코웨이는 이번 29CM 입점을 통해 트렌디한 영타겟 소비자들에게 가까이 다가서게 됐다"며 "젊은 세대와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코웨이에 대한 공감과 인식을 넓혀나갈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newsworks.co.kr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 많은 기사 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제호 : 뉴스웍스
  • 서울특별시 중구 마른내로 140 서울인쇄정보빌딩 4층
  • 대표전화 : 02-2279-8700
  • 팩스 : 02-2279-7733
  • 청소년보호책임자 : 고진갑
  • 고충처리인 : 최승욱
  • 법인명 : 뉴스웍스
  • 뉴스통신사업자 등록번호 : 문화관광부-나00011
  • 등록일 : 2007-07-26
  • 발행일 : 2007-07-26
  • 신문사업·인터넷신문사업 등록번호 : 서울, 아04459
  • 등록일 : 2017년 4월 17일
  • 회장 : 이종승
  • 편집·발행인 : 고진갑
  • 편집국장 : 최승욱
  • 뉴스웍스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1 뉴스웍스. All rights reserved. mail to webmaster@newsworks.co.kr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