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11.19 13:20
뮤직브로 오퀴즈 2시정답
뮤직브로 음악형제들 BMP 오퀴즈 정답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뮤직브로가 19일 오후 2시 OK캐쉬백 오퀴즈를 공개했다.

이날 출제된 음악형제들 BMP 뮤직브로에서 무료 음악이용권 쏜다! 오퀴즈는 오후 2시부터 (오후 2시·3시·4시·5시 정각)까지 진행한다. 힌트는 검색창에 '뮤직브로'를 검색하면 된다. 오퀴즈 정답으로 30포인트가 제공되고, 이후에는 5포인트가 적립된다. 단 30포인트 적립 받은 회차는 5포인트 중복 적립이 불가하며 퀴즈 예산 소진시 모든 적립이 종료된다.

뮤직브로 음악형제들 BMP 오퀴즈 오후 2시 문제 "전 세계 K-POP팬들을 위한 K-POP ○○○ '뮤직브로'가 출시되었습니다."의 정답은 '놀이터'이다.

뮤직브로 음악형제들 BMP 오퀴즈 오후 3시 문제 "신규 음원 플랫폼 '뮤직브로'는 전세계인의 K-POP놀이터 입니다. '뮤직브로'를 제작한 기업명은 무엇일까요?"의 정답은 '음악형제들'이다.

음악형제들 BMP 뮤직브로 오퀴즈 오후 4시 문제 "뮤직브로는 오픈기념으로 11월16일 ~ ○○월 ○○일에 회원가입 및 정기이용권를 결제하는 회원 대상으로 '이용권 무료'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숫자를 차례대로 입력)"의 정답은 '1130'이다.

음악형제들 BMP 뮤직브로 오퀴즈 오후 5시 문제 "뮤직브로'를 통하여 음원, 쇼핑 뿐만 아니라 전세계인과 전문가에게 나를 알릴 수 있는 ○○○을 이용해 보세요!"의 정답은 '오디션'이다.

음악형제들 BMP 뮤직브로 오퀴즈 "신규 음원 플랫폼 '뮤직브로'에서 모든 서비스를 모바일과 pc에서 같이 정기적으로 즐기려면 한 달에 ○○○○원만 있으면 된다. (숫자)"의 정답은 '7900'이다.

 

오퀴즈에 대한 힌트는 포털사이트에 '뮤직브로' 또는 '음악형제들 BMP'를 검색하면 알 수 있다.

음악 스트리밍 서비스, 글로벌 커뮤니티 포털 서비스, 케이팝팬들을 위한 음반 및 MD 상품 쇼핑몰 등 새로운 ‘케이팝 놀이터’의 첫선을 보인 ‘뮤직 브로'가 19일 ‘BMP코인(Brother Music Platform)’을 주요 가상화폐거래소인 ‘코인원’에 상장시켰다.

'뮤직브로'는 음악 스트리밍 플랫폼을 기본으로 팬덤과의 적극 소통, 글로벌 음악 시장으로의 빠른 진출을 지향하는 멀티 음악 플랫폼이다. '뮤직 브로'는 음악 듣기는 물론, 케이팝팬들을 위한 음반, MD상품 등 다양한 제품 쇼핑몰을 개설하고, 전세계 케이팝팬들이 모여 활동할 수 있는 커뮤니티 포털 서비스, 팬들이 좋아하는 가수에게 직접 선물을 보내는 솔루션으로 흥미를 더한다.

또 '뮤직브로'는 11월 16일부터 11월 30일까지 오픈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

오퀴즈는 OK캐쉬백 앱 서비스로 오퀴즈에 나온 퀴즈를 맞히면 일정액의 포인트가 적립된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