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11.19 14:45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이 공개된다. (사진=캐시워크 앱 캡처)
닥터와이즈치약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이 공개된다. (사진=캐시워크 앱 캡처)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닥터와이즈치약이 19일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를 출제했다.

이날 등장한 '닥터와이즈치약' 관련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는 총 1800만 캐시가 걸려있다.

'닥터와이즈치약' 첫번째 퀴즈는 "닥터와이즈는 상추추출물, ㅇㅇㅇ추출물, 길경추출물, 죽염 등 자연의 힘이 담긴 퓨어덴트치약을 출시했습니다. 초성힌트:ㄱㅇㅎ"라고 물었다.

해당 퀴즈의 정답은 '금은화'이다.

닥터와이즈치약 두번째 "닥터와이즈의 신제품 퓨어덴트치약에 사용된 녹차추출물, ㅇㅇㅇㅇ추출물, 카랜듀라엑스, 로즈마리엑스는 모두 USDA 유기농 인증을 받은 원료입니다. 초성힌트 ㅋㅁㅁㅇ" 퀴즈의 정답은 '캐모마일'이다.

세번째 퀴즈 "닥터와이즈의 신제품, 퓨어덴트치약은 합성계면활성제가 아닌 ㅇㅇㅇ 유래 계면 활성제, 코코일글루타민산나트륨을 사용하여 세정력은 유지하면서도 양치 후 구강 내 건조함을 최소화하였습니다. 초성힌트 ㅋㅋㄴ"의 정답은 '코코넛'이다.

네번째 퀴즈 "닥터와이즈는 양치 후 텁텁함없이 상쾌함만 남도록 ㅇ가지 복합 향 원료를 사용한 퓨어덴트치약을 출시했습니다. ㅇ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의 정답은 '5'이다.

 

18일 자연주의 구강케어 전문 브랜드, 닥터와이즈를 공식 런칭했다. 닥터와이즈는 '당신의 현명한 소비를 돕는 전문가'가 되겠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그 첫발은 자연주의 치약 '퓨어덴트'다. 퓨어덴트는 자연 유래 성분으로 안전하고 깔끔하게 구취를 제거한다. 상추추출물, 금은화추출물, 길경추출물 등 순수한 성분으로 구성돼 있으며, 실제로 식약처로부터 구취제거 기능성을 인정받았다. 또 합성계면활성제가 아닌 코코넛 유래 계면활성제를 사용하여 순수함을 더했다.

이번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에 대한 힌트는 '닥터와이즈 치약'를 포털사이트에서 검색하면 알 수 있다.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란 누구나 퀴즈를 풀고 정답 상금의 일부를 랜덤하게 캐시로 받을 수 있다. 정답을 맞히면 최대 1만캐시까지 당첨이 가능하다. 퀴즈를 푸는 도중 상금이 모두 소진되면 캐시를 받을 수 없다. '캐시워크-돈 버는 만보기'는 소비한 열량, 움직인 거리, 걸은 시간 등을 간편하게 볼 수 있는 앱이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