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11.19 15:43
셀큐어 팔알지디앰플 캐시워크 돈버는퀴즈의 정답이 나왔다. (사진=셀큐어 캡처)
셀큐어 팔알지디앰플 캐시워크 돈버는퀴즈의 정답이 나왔다. (사진=셀큐어 캡처)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셀큐어 팔알지디앰플이 19일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를 공개했다.

이날 출제된 '셀큐어 팔알지디 1억 증정 이벤트' 관련 첫번째 캐시워크 퀴즈는 총 1000만 캐시가 걸려있고 "셀큐어 팔 알지디 #주름샷앰플은 셀트리온의 가장 진화된 기술력을 담은 앰플로 11/ㅇㅇ(일) 오전 7시 50분에 CJ오쇼핑 런칭 방송 예정입니다. 여기서, 빈칸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라고 물었다.

해당 퀴즈의 정답은 '22'이다.

두번째 퀴즈 "셀큐어 팔알지디 #ㅇㅇㅇ앰플은 깊은주름의 한계를 도전하기 위해 1회 사용으로 8가지 깊은주름을 개선하는 주름 기능성 앰플입니다. 초성힌트 ㅈㄹㅅ"의 정답은 '주름샷'이다.

세번째 퀴즈 "셀큐어 팔알지디 #주름샷앰플은 셀트리온 유일 99% 핵심포뮬러 주름 관리 앰플로 일명 '물타지 않은 ㅇㅇㅇㅇ'로 불립니다. 초성힌트:ㅇㅇㅇㅍ"의 정답은 '원액앰플'이다.

네번째 퀴즈 "셀큐어 팔알지디 #주름샷앰플은 셀트리온 ㅇㅇㅇ 향상 숫자는?"의 정답은 '371'이다.

 

26일 셀큐어 첫번째 퀴즈 "셀큐어 팔 알지디 #주름샷앰플은 이미 생긴 깊은 주름의 한계에 도전하기 위해 출시한 제품으로 11/30(월) ㅇ:ㅇㅇAM에 롯데홈쇼핑에서 방송예정입니다"의 정답은 '815'이다.

두번째 퀴즈 "셀큐어 팔 알지디 #주름샷앰플은 ㅇㅇㅇㅇ은 최신 신기술이 적용된 EGF 단백질 성분이 국내 최대함량인 10ppm 함유된 앰플이빈다. 초성힌트 ㅅㅌㄹㅇ"의 정답은 '셀트리온'이다.

세번째 퀴즈 "셀큐어 팔 알지디 #주름샷앰플은 단 1회 사용만에 무려 12곳 ㅇㅇㅇㅇ와 탄력 개선 효과에 도움을 주는 주름 개선 기능성 앰플입니다. 초성힌트 ㅈㄹㅇㅎ"의 정답은 '주름완화'이다.

네번째 퀴즈 ""의 정답은 '350'이다.

 

셀큐어 팔알지디 앰플은 중년여성의 고민인 8가지 주름 개선에 도움을 준다. 속탄력, 리프팅, 보습관리까지 가능하다. 펩타이드 팔알지디와 콜라겐 리포좀 등이 99% 들어있다. 셀트리온의 바이오기술로 탄생한 피부구성 단백질 표피세포 성장인자(EGF)를 국내 최대 함량으로 함유했다. 이중 리포좀 기술로 피부에 탄탄한 힘을 부여하고, EGF로 피부흡수력을 높인다.

사용 4주 후 눈 밑, 팔자, 미간, 입가, 불독살 주름 완화, 이중턱 리프팅 개선 등을 인체적용시험에서 입증했다. 기존 앰플처럼 젤 타입이 아니라, 부드러운 제형이다.

돈버는퀴즈 정답에 대한의 힌트는 '셀큐어 팔알지디 앰플'을 포털사이트에서 검색하거나 '셀큐어'의 홈페이지를 보면 알 수 있다.

'캐시워크-돈 버는 만보기'는 소비한 열량, 움직인 거리, 걸은 시간 등을 간편하게 볼 수 있는 앱이다.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란 누구나 퀴즈를 풀고 상금의 일부를 랜덤하게 캐시로 받을 수 있다. 캐시워크는 '돈 버는 퀴즈' 정답자에게 최대 1만캐시를 제공한다. 퀴즈를 푸는 도중 상금이 모두 소진되면 캐시를 받을 수 없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