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11.20 02:18
'사랑의 콜센타' 장민호 (사진=장민호 SNS)
'사랑의 콜센타' 장민호 (사진=장민호 SNS)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사랑의 콜센타' TOP6 임영웅, 영탁, 이찬원, 정동원, 장민호, 김희재의 무대 비하인드 컷이 주목받고 있다.

TV조선 공식 SNS에는 지난 18일 "#사서함20호 업그레이드된 비주얼과 귀호강 #임영웅 #영탁 #이찬원 #정동원 #장민호 #김희재"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에는 무대에서 화려한 춤과 노래를 부르는 미스터트롯 TOP6 임영웅, 영탁, 이찬원, 정동원, 장민호, 김희재의 모습이 담겨 있다. 특히 익살스러운 임영웅의 포즈가 웃음을 자아낸다.

앞서 장민호도 SNS를 통해 "사서함20호 나는 장민호 가가호호 하하호호"라는 글과 사진을 올려 새롭게 변하는 '사랑의 콜센타'에 대한 기대를 높인 바 있다.

한편, 19일 방송된 TV CHOSUN '신청곡을 불러드립니다-사랑의 콜센타'' 33회에서는 고객들과 더욱 가깝게 소통하고 싶다는 TOP6의 의지를 적극 반영한 '사랑의 콜센타-사서함 20호'를 새롭게 선보였다.

특히 이날 방송에서 임영웅-영탁-이찬원-정동원-장민호-김희재가 특별 알바생으로 출동한 강태관, 이대원, 황윤성, 김경민과 '사서함 20호'에서 뜨거운 명승부를 펼쳤다. 영탁은 요즘 최고 화제곡이자 이슈인 나훈아의 '테스형!' 무대를 선사 세련된 매너로 완벽하게 소화해 감탄을 자아냈다.

임영웅, 영탁, 이찬원, 정동원, 장민호, 김희재 (사진=TV조선 SNS)
임영웅, 영탁, 이찬원, 정동원, 장민호, 김희재 (사진=TV조선 SNS)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