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한익 기자
  • 입력 2020.11.20 10:05
삼성카드 로고
삼성카드 로고

[뉴스웍스=이한익 기자] 삼성카드는 스타벅스커피 코리아와 함께 포인트 충전 이벤트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오는 29일까지 매주 금·토·일요일에 삼성카드 1만 포인트 이상을 사용해 스타벅스 카드 3만원 이상 충전하면 스타벅스 카페 아메리카노 모바일 쿠폰을 제공한다. 스타벅스 홈페이지 또는 앱에서 '스타벅스 카드' 일반 충전을 선택하고 삼성카드 포인트 사용을 체크 후 결제하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오는 30일까지 스타벅스 앱에 등록된 삼성카드로 '스타벅스 드라이브 스루' 신규 이용 시 스타벅스 카페 아메리카노 모바일 쿠폰을 3000명에게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스타벅스 앱 내 'My DT Pass'에 차량번호와 삼성카드를 등록하고, 등록한 차량으로 '스타벅스 드라이브 스루' 매장을 방문하여 음료 등을 주문하고 My DT Pass로 자동결제하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삼성카드는 지난 10월 스타벅스커피 코리아와 함께 삼성카드의 디지털 결제 솔루션을 기반으로 한 '드라이브 스루 신용카드 자동결제' 서비스를 업계 최초로 선보인 바 있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스타벅스 코리아와 마케팅 협업을 강화하여 삼성카드 회원에게 다양하고 실속있는 혜택을 지속적으로 제공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