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11.22 02:19
(사진=채널A, SKY 애로부부)
(사진=채널A, SKY 애로부부)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SKY와 채널A가 공동 제작하는 본격 19금 부부 토크쇼 ‘다시 뜨거워지고 싶은 애로부부(이하 애로부부)’가 본처만 몰랐던 남편의 또 다른 ‘사모님’의 이야기를 다룬 ‘애로드라마’와, 자연 앞에서 나약해져(?) 버린 남편에게 불만을 품은 아내의 ‘속터뷰’로 돌아온다.

23일 방송되는 ‘애로부부’의 ‘애로드라마’ 예고편은 “내 남편의 병원에, 나만 모르는 또 다른 사모님이 있다”는 주인공 아내의 내레이션으로 시작된다. 그리고 병원 한 켠에서 비밀스러운 만남을 갖고 있는 남편과 한 여인의 모습이 공개돼 충격을 안겼다.

MC 이용진은 “오피스 와이프라고 그러잖아요...”라며 착잡한 표정을 지었고, 이어 차가운 비웃음을 날리는 오피스 와이프와 오열하는 본처, 알 수 없는 미소를 짓는 남편의 모습이 교차돼 심상치 않은 사연을 예고했다. 특히 주인공인 본처는 “피해자는 난데, 다들 왜 가해자 취급을 할까요?”라며 억울함을 표했고, MC 최화정 홍진경은 “외롭겠다”, “너무 힘드셨겠다”라며 안타까워했다.

한편, ‘속터뷰’에는 자타가 공인하는 ‘강한 남자’였다는 남편과 그 아내가 등장한다. 아내는 “남편이 정말 강한 사람이었거든요...근데 이상해졌어요”라며 “‘식멍(멍 때리며 식물을 바라봄)’, ‘불멍(멍 때리며 불을 바라봄)’...게다가 막 울어요”라고 ‘고발’에 나섰다.

실제로 남편은 카메라 앞에서도 안경을 벗고 눈물을 닦는 모습으로 ‘여린 마음’을 드러냈고, “그 불이 내 마음을 읽어서...”라고 ‘불멍’에 자주 빠지는 이유를 밝혔다. 아내가 아닌 ‘자연’과 대화하기 시작했다는 남편이 못마땅한 듯, 아내는 “그냥 자연인으로 살아”라고 남편에게 쏘아붙여 이날의 갈등이 어떻게 해결될지를 궁금하게 했다.

예능의 판을 깨고 있는 본격 19금 부부 토크쇼 ‘애로부부’는 11월 23일 월요일 밤 SKY와 채널A에서 방송된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