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11.23 09:40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닭가슴살 전문 브랜드 아임닭과 프리미엄 건강 간편식 브랜드 아임웰이 겨울철에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신제품을 다양하게 출시했다. 

아임닭에서는 닭가슴살과 곤약을 넣은 순대를 출시했다. 국민 대표 분식인 순대는 담백 고소한 맛과 간편하게 취식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 대중적으로 사랑을 받는 메뉴다. 아임웰의 베스트셀러인 곤약 떡볶이 3종, 착한 튀김, 아임닭의 모짜렐라 핫도그 등과 함께 맛있는 분식 세트, 칼로리 부담을 줄이는 착한 분식 식단을 구성할 수 있다. 

아임웰은 인기 간식인 곤약 찰바에 '씨앗호떡'을 추가했다. 부산 시장의 명물인 씨앗호떡을 찰바형태로 구현해낸 제품으로, 겨울철에 많은 사람들이 즐겨 먹는 호떡을 집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만들었다. 호떡은 다소 칼로리가 높을 수 있으나 아임웰은 찰바 재표인 쌀에 곤약을 섞어 200kcal대로 낮췄다. 쫀득쫀득한 찰바 안에 흑당, 견과류를 넣어 만든 꿀을 더해 감칠맛을 돋운다. 

이 외에도 아임닭은 최근 미니 닭가슴살 스테이크, 함박 스테이크 등을 출시해 닭가슴살을 맛있는 요리로 발전시키며 브랜드를 확장하고 있다. 아임웰은 최근 감자탕 볶음밥과 닭갈비 볶음밥 등 다양한 간편식, 단백질 초콜릿·군고구마바 등 웰빙 간식을 선보이고 있으며, 식물성 곤약면 제품 출시도 앞두고 있다. 다이어트 식단, 일반 간편식에서 채식, 베이커리, 기능성 도시락 등 폭넓은 생활양식을 포괄하는 브랜드로 발돋움할 계획이다.  

더불어 아임웰은 다이어트 고민을 하는 사람들을 위해 다이어트 전문 브랜드 스키니랩과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날씨가 추워지면서 외출이 줄고 활동량이 줄어 드는 데다가, 고칼로리 음식을 많이 섭취해 체중이 증가하는 경우가 많기 때문이다. 아임웰 식단에 대한 리뷰를 남긴 사람들이나 아임웰 식단 패키지를 구매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스키니랩 다이어트 세트, 스키니랩 쿠폰을 증정한다. 

한편, 아임닭과 아임웰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하며 '떡튀순 세트 기획전', '먹으면서 다이어트 페스티벌', 특가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전개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아임닭과 아임웰 공식 온라인몰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