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입력 2020.11.21 09:00
유니클로 마음나눔 감사제 2탄. (사진제공=유니클로)
유니클로 마음나눔 감사제 2탄. (사진제공=유니클로)

[뉴스웍스=남빛하늘 기자] 유니클로가 오는 26일까지 ‘유니클로 마음나눔 감사제’ 2탄을 실시한다. 

이벤트는 각 매장의 점장과 직원들이 지역사회와 고객에게 보답하고자 제안한 아이디어를 바탕으로 기획됐다. 

부산 미역, 대구 수제잼, 광주 고구마 등 전국 각지의 특산물을 현지에서 유니클로가 직접 구매해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으로 전달할 예정이다.

유니클로 마음나눔 감사제 2탄은 20일부터 26일까지 7일 동안 전국 매장과 온라인 스토어에서 진행된다.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7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지역 특산물 또는 온누리 상품권을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지역별 증정하는 특산물은 인천, 광주(전라도) 고구마, 일산 선인장, 광주(경기도) 토마토, 남양주 배즙, 강릉 커피선식, 원주 고구마 말랭이, 대전 표고버섯, 대구·전주 사과, 대구 수제잼, 창원 단감, 제주 황금향 등이다. 물품은 상황에 따라 변동될 수 있다.

감사제 2탄에서는 본격적인 겨울의 시작에 앞서 히트텍, 캐시미어, 플러피 후리스 등 1탄과는 차별화된 겨울 베스트 셀링 제품을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천연 캐시미어 100%로 제작해 부드러우면서도 따뜻한 착용감을 자랑하는 캐시미어 제품을 2만원씩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특수 기모 안감으로 기존 히트텍보다 2.25배 더 따뜻한 남성용 히트텍 울트라웜 크루넥 T와 타이즈, 여성용 히트텍 울트라웜 크루넥T와 레깅스를 5000원씩 할인 판매한다.

유니클로는 감사제 기간동안 매장 내 소독 등 방역을 강화하고, 매장마다 세스코의 자동 디스펜서 손 소독기인 새니제닉을 비치해 더욱 안전한 쇼핑 환경을 제공 할 예정이다. 유니클로 마음나눔 감사제 2탄의 할인 품목 및 지역별 사은품은 온라인 스토어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