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11.23 16:44
탈모엔 테라픽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이 공개된다. (사진=캐시워크 앱 캡처)
탈모엔 테라픽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이 공개된다. (사진=캐시워크 앱 캡처)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탈모엔 테라픽이 23일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를 출제했다.

이날 등장한 '탈모엔 테라픽 헤어토닉' 김남주가 선택! 처음 만나는 두피 케어 테라픽 관련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는 총 1000만 캐시가 걸려있다.

'탈모엔 테라픽' 첫번째 퀴즈는 "테리픽에는 두피와 탈모증상 완화애 도움을 주는 성분을 담은 ㅇㅇㅇㅇ 라인과 모발 케어에 집중한 여성 전용 라인이 있습니다. 초성힌트 ㅍㄹㅁㅇ"라고 물었다.

해당 퀴즈의 정답은 '프리미엄'이다.

탈모엔 테라픽 두번째 퀴즈 "테리픽 헤어토닉에는 지황뿌리 추출물, 산수유열매 추출물 등 모발에 도움을 주는 ㅇㅇㅇㅇ 추출물과 두피에 도움을 주는 허브로 구성된 그리놀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초성힌트 ㅇㅅㅈㄹ"의 정답은 '열수증류'이다.

세번째 퀴즈 "테리픽 헤어토닉은 펌, ㅇㅇㅇ, 열에 손상된 모발 거칠기(큐티클) 개선에 도움이 됩니다. 초성힌트 ㅈㅇㅅ"의 정답은 '자외선'이다.

네번째 퀴즈 "테라픽 헤어토닉을 사용할 때는 제품을 충분히 흔들어준 뒤 ㅇㅇㅇㅇ에 골고루 2-3회 분사해야 합니다. 초성힌트 ㅁㄹㄷㅍ"의 정답은 '마른두피'이다.

이번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에 대한 힌트는 '탈모엔 테라픽'를 포털사이트에서 검색하면 알 수 있다.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란 누구나 퀴즈를 풀고 상금의 일부를 랜덤하게 캐시로 받을 수 있다. 정답을 맞히면 최대 1만캐시까지 당첨이 가능하다. 퀴즈를 푸는 도중 상금이 모두 소진되면 캐시를 받을 수 없다.

'캐시워크-돈 버는 만보기'는 소비한 열량, 움직인 거리, 걸은 시간 등을 간편하게 볼 수 있는 앱이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