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11.24 08:46
빅아일랜드in거제 오퀴즈 9시정답
빅아일랜드in거제 오퀴즈 11시정답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24일 빅아일랜드in거제 OK캐쉬백 오퀴즈가 공개됐다.

이날 출제된 빅아일랜드in거제 오퀴즈는 오전 9시부터 오전11시59분까지(9시·10시·11시·12시·오후 1시)까지 진행한다. 힌트는 검색창에 '빅아일랜드in거제'를 검색하면 된다. 오퀴즈 정답으로 30포인트가 제공되고, 이후에는 5포인트가 적립된다. 단 30포인트 적립 받은 회차는 5포인트 중복 적립이 불가하며 퀴즈 예산 소진시 모든 적립이 종료된다.

빅아일랜드in거제 오퀴즈 오전 9시 문제 "빅아일랜드 in 거제 2차 상업용지 청약은 공매 사이트 ○○○에서 필지 입찰하며, 입찰일은 11월 26일(목) 오전 10시에서 27일(금) 오후 5시까지 진행된다. 낙찰자(당첨자) 발표는 11월 30일(월)이다."의 정답은 '온비드'이다.

빅아일랜드in거제가 오퀴즈 오전 10시 문제 "빅아일랜드 in 거제 신도시가 개발되고 있는 거제시는 올해 카타르 LNG선 100척 수주를 포함해 세계 각국에서 대규모 선박 수주가 몰려 다시 한번 대한민국 대표 ○○○ 도시로 발돋음하고 있다."의 정답은 '조선업'이다.

빅아일랜드in거제 오퀴즈 오전 11시 문제 "빅아일랜드 in 거제 신도시는 그 위치한 거제시 고현동에서 ○○○ 신공항까지 35분 내외 거리로 거가대교와 연결되는 최적의 입지로 동남권 신공항 수혜지로 꼽힌다."의 정답은 '가덕도'이다.

OK캐쉬백 앱 서비스로 오퀴즈에 나온 퀴즈를 맞히면 일정액의 포인트가 적립된다.

 

(빅아일랜드in거제 오퀴즈 정답 및 문제 정리)

"거제 고현항 항만재개발사업 빅아일랜드 in 거제의 2차 상업용지 입찰 청약은 11월 26일, 27일 이틀간 ○○○에서 진행된다."의 정답은 '온비드'이다.

"대림산업 e편한세상 ○○○○○○○○는 약 2만 7천여 평의 규모로 빅아일랜드 in 거제의 중앙공원과 남해 오션뷰를 모두 갖춘 명품해양주거단지로 조성된다."의 정답은 '거제유로아일랜드'이다.

"빅아일랜드 in 거제는 개발 사업지인 고현항 반경 3km 내, 거제시 전체 인구의 약 ○○% 가 거주하는 거제 최중심 생활권이다. (숫자)"의 정답은 '50'이다.

9시 퀴즈 "빅아일랜드 in 거제에는 거제시 유일, 최대 규모의 도심공원이 위치하며, 여의도 공원 1/6 규모의 ○○○○과 그 밖에 체육공원, 수변공원으로 조성된다."의 정답은 '중앙공원'이다.

10시 퀴즈 "빅아일랜드 in 거제의 초대형 쇼핑몰, ○○○○○은 1만 평의 중앙공원을 중심으로 조성되었다."의 정답은 '스트리트몰'이다.

11시 퀴즈 "빅아일랜드 in 거제는 남해의 자연환경에 도시성을 강화하여 서울의 광화문, 뉴욕의 맨해튼과 같이 거제시의 00 역할을 할 수 있도록 계획된 대규모 항만재개발사업이다."의 정답은 '코어'이다.

"빅아일랜드in거제는 거제 ○○항이 유휴화되어 재개발하는 해양복합신도시의 이름이다."의 정답은 '고현'이다.

"빅아일랜드 in 거제 내 1차 부지에 첫 완공된 건축물인 거제 자향한방병원의 1차 청약 경쟁률은 ○○○:1 이다. (숫자)"의 정답은 '283'이다.

"○○○남부내륙철도가 완공되면 서울-거제간 2시간40분의 광역교통망이 완성된다. (영어 대문자)"의 정답은 'KTX'이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